Drakedog

ko

“대좆은 내 꼬봉일 뿐 아무 잘못 없다”

Drakedog, 국회 청문회에서

“이정도 욕도 못버티면서 무슨 EE당에 입당하겠다고 해?”

Drakedog, Drakedog(용개)자신의 평범(?)한 남고생어를 듣고 화를 내는 여성입당희망유저를 꾸짖으면서

Drakedog(용개)은 2003년 겡상민국에서 태어났으며 후에 대한게임국에서 쿠데타를 일으켜 EE제국을 설립하고 초대 황제가 된다.

일생[편집]

기호1번 용개

용개는 2003년 겡상민국에서 태어났다. 어렸을때부터 슬랭과 싸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토륨주괴등에 관심을 가졌으며 그의 가족은 9세가 되던 해 대한게임국으로 이민했다. 대한게임국에서 큰 용개는 24세 되던 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부의 장관이 된다. 어느 날 대한게임국의 대통령 놈현이 국제 세미나에 간 틈을 타 용개는 무혈 쿠데타를 일으켜 대한게임국의 대통령이 되고 놈현을 개줄로 묶는데 성공한다.

사실 무혈 쿠데타를 하며 놈현을 자리에서 내린 후 대선이라는 명목 하에 7명의 후보들과 함께 입후보했으나 그중 8번 후보 미트스핀을 제외한 6명 모두 듣보잡이었다. 하지만 용개와 치열한 접전을 펼치던 후보 미트스핀이 대선투표 전 의문의 인물과 미트스핀중 후장파열사 함으로써 모두 용개를 찍어서 용개가 대통령이 되었다. 오늘날 혹자는 미트스핀미트스핀으로 암살한 그 의문의 인물이 용개 자신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기도 한다.

대한게임국의 대통령이 된 용개는 이디 아민처럼 독재정치를 꿈꾸며 자신만의 제국을 설립하고 싶어한다. 그 결과 자신을 종신 대통령으로 선언한 후, 2056년 EE제국이 설립된다. EE제국 설립후 놈현을 다시 데려와 괴뢰정부로 앉히고 자신은 황제 자리에, 자신의 측근인 Deserteagle(대좆)은 실질적인 대통령직을 가진 수상으로 임명한다.

그러나 2118년 9월 30일에 일어난 40인의 트롤남캐들의 반란으로 인해 용개는 황제 자리에서 쫓겨나고 국회 청문회에 대좆과 같은 자리에 앉게된다. 그 후 용개는 대한게임국의 수도 언더시티의 옥좌앞에서 입고있는 모든 옷들을 파괴하고(팬티를 포함해) 어딘가로 사라졌으며 현재는 행방을 알 수 없다. 혹자는 그가 렙흔리나의 습격으로 사망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가장 유력한 주장은 무심한듯 시크하게 보이다가 벨로시랩터의 공격으로 사망했다는 이론이다.

하지만 용개의 열렬한 지지자였던 수많은 와갤러들은 언젠가 용개가 다시 돌아올것이라 믿고있으며 그가 직접 지정했던 대한게임국의 국가인 Muse(무세)의 Plug in baby(후로그린 베이베)는 오늘날까지 명곡으로 추앙받고 있다. 후로그린 베이베는 용개의 업적과 그의 장렬한 캐삭을 기리는 의미로 겜방에서 매년 감동의 눈물과 함께 합창되고 있다.

토륨 주괴[편집]

“뭐야 병신새끼가 뒈질라고 내가 입찰한 토륨주괴 상회입찰하지마라”

Drakedog

토륨은 EE제국의 화폐로 쓰인다. 용개가 토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토륨은 녹색의 단단한 금속으로 방사성을 띄기 때문에 자주 가까이하게되면 위험하다. 그러나 용개가 토륨은 인체에 무해하다는 결과를 내놓고 EE제국의 화폐를 모두 토륨으로 만들어 버림에 따라 어쩔 수 없이 EE제국의 모든 국민들은 토륨주괴를 화폐로 쓰게 되었다. 말년에 용개에게 나타난 치매증상은 아마 토륨을 너무 가까이 해서 일어난 결과로 생각된다.

트롤남캐들의 반란[편집]

“오오... 트롤남캐... 오오”

Delmundo.K, 국회 청문회에서

“이$%^&*!끼”

Deserteagle

와갤에 서식하는 트롤남캐들의 반란은 2116년부터 구상되었다. 용개가 아침 9시마다 아침마당에서 하던 황제의 아침 연설시간에 더러운 트롤 새끼들이라는 표현을 썼던 것 아니면 지옥불반도에서 앵벌을 하는 도중 더러운 트롤새끼들의 보물창고를 발견했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트롤남캐들의 대장인 Delmundo(델문도)가 쿠데타 계획을 시작하고 와갤에 서식하는 믿을만한 트롤남캐 40인을 모아서 계획을 짠다. 이 와중에 용개가 물러날 경우 새로운 수장으로 앉힐 놈현의 후예 노무현을 수색하여 찾아내는데 성공, 쿠데타가 성공할 경우 노무현을 대통령에 앉히겠다는 계획을 한다. 그리고 2118년 용개가 동영상 찍으러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황제궁을 습격, 용개와 마찬가지로 무혈 쿠데타를 통해 EE제국을 무너뜨린다. 용개와 그의 측근 대좆은 이 때 체포되어 국회 청문회에 앉혔으며 용개는 추방, 대좆은 귀양보낸다. 후에 델문도는 다시 대한게임국을 설립 후 사라졌다고 한다. 혹자는 그가 배를 타고 먼 곳으로 떠나 와갤국이라는 트롤남캐들의 천국을 세웠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 사건을 후대 역사서에 사마천이 기록하길 용개와 40인의 트롤남캐사건이라고 했다.

성격[편집]

새침
부끄

그는 츤데레

대좆과의 문란한 성생활[편집]

토륨스핀.gif
그의 이런 행각은 염통으로22라는 야겜으로 만들어졌다

와갤[편집]

그가 지금과 같은 정치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었던 것은 와갤의 힘이 컸다. 용개가 행방불명된 현재, 와갤은 용개의 부활을 꾀하며 모종의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