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39년 10월 17일 제 1차 아인슈타인 VS 신 보어배 주사위 놀이 대회

백괴사전

틀:잼이 너무너무 없음 2439년 10월 17일, 아인슈타인의 불법 도박이 진행되고 있었다. 이 경기는 보어가 주최하고 지구의 모든 물리학자화학자가 베팅을 한 경기였다. 도 그곳에 있었으나 마마몬에게 붙잡혀 끌려갔다.

역사학적 의미[편집]

이 사건은 역사학적, 화학적, 물리학적, 수학적, 홍차적, 안드로메다적, 명왕성적, 도라에몽적, 헛경영적, 김희철적, 커피적, 뫼비우스의 띠적,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적, 우주적으로 굉장히 큰 의미를 지닌다. 이 사건으로 인해 아인슈타인이 검거되고, 정보 통합 사념체가 설립되었으며, 앏엘읕으 아인슡아인이 웃었고, 보어는 돈을 왕창 잃었다.

그 후[편집]

결과는 의 승리였다. 그래서 신은 화학물리학을 합치려고 하였으나, 컴퓨터의 절대적 권력을 이용해 그것을 막았다. 그래서 서울화학공화국이 살아남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의 힘은 너무나도 세어, 원자와 양자의 개념이 통합되어 버렸다! 그래서 크로노톤, 인포메이셔눔, 퀘스제네톤주기율표에 들어가게 되었다. 이 경기가 있기 전의 폐기처분된 주기율표에는 이들이 없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