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ko

1박 2일(한자: 一迫二逸)은 대한게임국의 방송국, 게이?비에스 n?TV의 오락 프로그램인 더티선데이의 한 코너로, 전국 각지를 돌며 야생 리얼 버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라이어티를 주제로 산골 오지를 여행하며 1박 2일 동안 일명 ‘삽질’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XXXX년 XX월 XX일에더티선데이의 한 코너 ‘ㄹㄷ했어요(그니까 ㄱ점)!’으로 시작하였다가, XXXX년 XX월 XX일 부터 XXXX년 XX월 XX일 까지는 ㄹㄷ했어요!의 코너 속 소코너로 자리잡았고, 후에 XXXX년 XX월 XX일부터는 더티선데이의 정식 코너로 자리잡게 되었다.

현재 강호동, 김모C, 이수근, 은초딩, 이승기, MC원숭, 김상근이 출연하고 있으며, 이 중 강호동, 은초딩, 김상근은 고정 패널이다.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