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무기

백괴사전

Auckland-nuclear.jpg

이 글은 심각하게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접근하지 마시오!

“니가 핵무기로 때리면 우리도 핵무기로 때린다 알간?!”

상호확증 파괴

핵무기(Atomic Bomb, Nuclear Bomb, A-Bomb, H-Bomb...)는 미국과 러시아등 여러 나라가 만든 위험한 장난감으로써, 미국과 러시아 시민들과, 전 세계 시민들은 이 장난감을 정말 싫어한다. 근데 정작 이 여러 나라들의 정치가들은 이 장난감을 정말 좋아하고, 동경까지 하고 있다. 요즘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 듣보잡이 이 장난감을 가진탓에 핵무기를 가진 나라들이 북한이 못 가지고 놀게 하기 위해서 노력중이라고 한다.

핵무기의 역사[편집]

핵무기는 처음에 추축국과 연합군이 서로 만들려고 지랄하던 것인데, 연합군 측에서는 미국의 맨해탄 프로젝트라는 극비이자 이상한 프로젝트를 걸고, 핵무기를 개발해갔다. 핵무기가 다 만들어졌을때, 핵무기의 목표였던 독일놈들이 항복하는 바람에 핵무기 프로젝트는 잠시 중단되나 싶었는데, 마침 왜국에서 별의별 미친짓(닥돌, 가미카제등)을 해대는 통에 미국이 졸라 짜증나서, 일본에게 핵무기 2방을 날려줬다. 처음맞은 핵무기에 일본은 GG를 날렸고, 미국은 '앗싸~! 핵무기 절라 좋구나~ 에헤라 디야~'를 외치면서, 핵무기를 졸라 많이 만들어내기 시작하였다(물론 소련에도 몇방 날려줄 생각을 가지고있었다.) 근데, 미국의 라이벌인 소련이 핵무기를 개발하였고, 세계는 폭탄아래에 집을 지은듯한 형상이 되었다. 그 둘은 누가 더 장난감을 만드나 시합하다가, 마침내 원자력 잠수함에서 발사하는 SSBM 탄도 미사일이 개발되었다. 미국과 소련은 핵전쟁을 막기 위해서 SSBM을 만들어내었고, 결국 SSBM로 인해, 전 세계가 핵전쟁에서 구원되었다... 어?

이 장난감에서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서, 국제사회는 IAEA라는 단체를 만들었는데, 미소는 이 단체를 쌍그리 무시하고 핵무기를 만들어내었다. 그래서 몇몇 오타쿠들이 좋아하는 LGM-118A 피스키퍼(하악하악!! 완소 피스키퍼~)같은 초 슈퍼 울트라 장난감을 쳐 만들었다. 미소가 만드는걸 따라서, 몇몇 국가에서 쳐 만들었고, 그들은 모두 UN 안전보장이사회의 안으로 들어갔다. IAEA는 이 핵무기를 먼저 가진 국가들을 제제하지 않고, 핵무기를 가질려고 하는 국가를 족치는 정책(여기에는 핵무기를 가진 국가들이 그들 나라들만 핵무기를 쓸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IAEA를 지원하고 있다.)을 쓰고 있다고 한다.

핵무기 제작해보기[편집]

  1. 큰 병원의 방사능 표지가 있는 방에 들어간다. 사람이 없을때가 제일 좋을것이다.
  2. 의료기기를 뜯어낸다. 거기서 무슨 캡술 비슷한 것이 있으면 그걸 들고오자. 깨트리진 마라. 이 계획에서 제일 중요한 거니까
  3. 이젠 그 캡슐을 준비한 폭약과 같이 넣고 뇌관을 장착한다.
  4. 은행강도를 해본다. 인질들과, 경찰들에게 이 폭탄은 핵무기라고 말하자(정확하게는 방사능 확산 장치이지만, 걍 핵무기라고 뻥까도 좋다.)
  5. 경찰은 저격수를 통해서 널 죽일것이다(어짜피 저 캡술안에 든 세슘이나 스트론튬 혹은 라듐때문에 너의 수명은 20~30년 가까이 줄었을 것이다). 그리고 너가 벌인 짓은 전세계 톱뉴스로 뜰것이다("대한게임국에서 세계 최초로 핵무기로 은행을 터는 사건이 일어나다!"라는 제목을 달고 말이다)

핵무기가 나온 영화[편집]

  • 닥터 스트레인지러브 → 핵을 가지고 육류선풍을 날리는 무시무시한 코미디 영화
  • 007 영화 → 심심하면 핵무기가 나온다. 근데, 핵무기보단 여자 이야기가 더 주류이다.
  • 인디펜던스 데이 → 외계인 침략자에게 선물로 핵무기 2대를 주는 이야기.
  • 약소국 그랜드 팬윅의 뉴욕 침공기 → 핵무기보다 훨씬 강력한 초 슈퍼 울트라 핵무기인 Q폭탄이 나온다. 애석하게도 터지는 장면이 안나온다.
  • 기타 첩보영화 → 007영화와 마찬가지로, 심심하면 핵무기가 나온다. 그러나, 핵무기보단 뒷 이야기가 더 잼나다.

핵무기의 사용 용도[편집]

  • 산이나 땅에 구멍내기 - 요즘에는 덜하지만, 예전에는 이짓거리 하기 위해서 수천억원을 버렸다고 한다.
  • 딴 나라에 "나 이거 있다"하고 자랑하기 - 핵무기가 처음 만들어졌을때부터 하는 놀이. 요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이란이 이 짓거리를 할려고 노력중이고, 북한은 지금 신나게 이걸 자랑하고 있다.
  • 우주 침략자에게 선물로 주기 - 인디펜던스 데이라는 영화에 이 짓거리가 잘 나타나 있다.
  • 007 영화 촬영이나, 첩보영화 촬영하기
  • 버섯모양 구름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용 - 현재 야간, 수중, 지상 사진과 동영상등이 있다. 몇몇 모에들은 여기에 열광한다. 미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