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

백괴사전

하렘(아랍어: حري, 왜말: ハーレム)은 한 남자에게 여러 여자가 달라붙어서 복합체를 형성하는 현상을 일컫는다.

하렘의 특이한 점은 하렘의 소유자라고 '일컬어지는 남자'들이 전혀 잘난 것이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는 허접 같은 만담을 하는 싸구려 만담가, 자신이 메시아라고 주장하는 싸이코, 시험은 언제나 벼락치기를 하는 대충살이 같은 남자들이 하렘의 소유자가 된다. 이는 미소년들에게 무의식적 거부감을 느낀 여자들이 그 반작용으로 평범하거나 또는 그보다 못한 남자에게 몰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대부분 남자와 여자의 성비가 1:1 또는 그보다 남자가 많은 일상생활에서 여자들이 그가 미소년이든 아니든 특정 남자에게 몰리게 되면, 나머지 남자들은 전혀 짝을 맺을 수 없기도 한다. 그래서 현재 반-하렘 연합이 대한게임국에 결성되어 있으며, 그 결과로 JMS와 같은 하렘의 주인들이 한국에서 내쫓겼다.

한 여자에게 여러 남자가 달라붙는 것은 역하렘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