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임헤이즈

백괴사전
Jam.gif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문서를 만드는 데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Denobelt.JPG 클라이맥스(막장)문서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클라이맥스(막장)이라고!!

플레임헤이즈는 시간의 운행을 지킨다는 이유로 인간의 존재를 먹는자들인 홍세의 무리를 쓰러트리는 사람들이다. 지금은 덴오가 된 샤나가 좋은 예. 이들은 시공의 열차를 타며 홍세의 무리를 쓰러트리며 최근에는 자신들의 미래기술로 플레임헤이즈 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을 개발해 샤나에게 넘긴다.

플레임헤이즈의 역사[편집]

기록된바가 없다.

플레임헤이즈의 등장[편집]

플레임헤이즈는 언제,어떻게 등장했는지는 아직 구체적으로는 확실하진 않지만 플레임헤이즈가 등장한 이유는 어느날, 현실세계와는 다른 세계인 홍세에 사는 존재인 홍세의 무리홍세를 빠져나와 새로운 세계에서 자신의 존재를 얻기 위해 현실세계에 나타나 인간의 존재를 빼앗으며 날뛰기 시작했는데 일부 홍세의 왕들은 그것이 시간의 운행을 어지럽힌다는 것을 알고 현실세계에서 인간을 불러모아 시간의 운행을 지키기 위해 홍세의 무리들을 쓰러트리게 했는데 이런 역할을 맡은 인간이 바로 플레임헤이즈다. 플레임헤이즈들은 홍세의 힘을 행사해 홍세의 무리를 쓰러트리며 시간의 운행을 지켜나갔다.

플레임헤이즈 사상 초유의 전환점[편집]

하지만 홍세의 무리가 강해져 플레임헤이즈들이 홍세의 무리를 통제하기가 어려워지자 '이대로는 플레임헤이즈들이 홍세의 무리를 쓰러트릴수 없게 된다'고 판단한 서기 3000년의 플레임헤이즈진영의 과학자들은 ZECT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에 영감을 얻고 자신들의 미래기술로 전투병기 고안에 착수하는데 이것이 바로 플레임헤이즈 최강의 전투병기이자 플레임헤이즈 일대 전환점이 된 플레임헤이즈 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 제 1호 가면라이더 덴오인 것이다. 가면라이더 덴오는 시공을 넘어 홍세의 무리를 쓰러트리며 홍세의 무리 퇴치에 큰 기여를 하게 된다.

하지만 이것이 최악의 존재를 탄생시키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으니....

가면라이더 제로노스 개발중 당시 컨셉아트

이제 앞으로 플레임헤이즈들은 뭘하게 되는가?[편집]

현재 플레임헤이즈들은 플레임헤이즈 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 제 2호인 가면라이더 제로노스를 개발중이다. 현재 가면라이더 제로노스의 유력한 장착자 후보로는 요시다 카즈미가 예정되어 있는데 언제 나올지는 두고봐야 할 일이다.

유명한 플레임헤이즈[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