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백괴사전

편의점은 학생들에게 공산주의 이념을 가르쳐 주고, 학생들이 몸소 공산주의를 체험하기 위한 학교라고 볼수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공산주의에 대해 너무 솔직하게 보여 주는 바람에 오히려 학생들을 반공주의자로 만들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학교는 다른 학교와는 달리, 오히려 학생들에게 수업료를 주는데 현재 수업 한 시간당 약 3500원이라 한다.

알고리듬[편집]

일단 편의점에 입학을 하면 하루에 약 7~9시간씩 수업을 듣는다. 하지만 손님의 질(손님이 초딩, 개망나니 등)이나, 여러 가지 상황(공휴일 등)에는 항상 상관없이 누구나 똑같은 돈을 받기 때문에 편의점에 입학한 학생은 곧 권태감을 경험하게 되고, 곧 손님이 많은데도 자기 일을 하거나 놀게 된다. 편의점을 졸업할 때쯤이면 그 학생은 이미 훌륭한 반공주의자가 되어 빨갱이들을 잡을려 혈안이 되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