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

백괴사전
?펭귄강
Linux Penguinus Linus
Linux Penguinus Linus
생물 분류
계: 변압계
문: 남대문
강: 한강
아강: 펭귄아강

펭귄은 리눅스에 사는 동물이며 학명은 Linux Penguinus Linus 이다. 리눅스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경우 펭귄은 딸려 들어오며 이후 리눅스를 설치하면 컴퓨터 속에서 둥지를 틀고 살게된다. 펭귄은 희귀종 동물이기때문에 펭귄을 컴퓨터에서 쫓아내거나 리눅스를 구입하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벌금을 낸다.

중국인들은 리눅스의 펭귄을 보고 중국식으로 펭귄이 들어가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는데, 그 프로그램의 이름은 QQ 라고 한다. QQ는 리눅스 펭귄과는 다르게 설치를 안 해도 혼자서 컴퓨터 속에 둥지를 틀고 살며, 쫓아내려고 하면 오히려 주인이 쫓겨나며 컴퓨터 속에서 중국식 바디랭귀지를 구사하며 컴퓨터를 더럽힌다. 따라서 QQ펭귄을 리눅스펭귄과 혼동하면 안 된다. QQ펭귄은 QQ Penguinus Chinese 라는 학명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