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백괴사전

철학은 사람을 죽음에 이르게 할수 있는 학문으로써, 대부분의 초딩들을 치료하는데 사용되고 있다고 전해진다. 초딩 반대쪽에서는 초딩을 전문적으로 학살하며, 그리고 초딩의 지능지수를 크게 키워 주는 철학이란 무기가 생기자, 대한게임국초딩들은 자기들의 엄청난 돈들을 들여, 여러 대학교의 철학과를 없애버리고, 철학책을 읽지 말자는 운동을 여러 곳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그리고 초딩들은 인터넷을 점거하여, 인터넷을 무생각 공간으로 변화시켰다. 그래서 몇몇 철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은 몰래몰래 철학을 퍼트리고 있다고 한다.

초딩 특효약 철학[편집]

철학은 진짜 강력한 초딩 특효약으로, 마마몬보다 초딩을 잡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현재 알려졌다. 철학은 초딩에게 자신의 삶을 반성하게 만듬으로써, 초딩이 자신이 살고 있는 현실을 좀더 객관적으로 지켜보게 해주는 능력과, 초딩에게 사고라고 불리는 초딩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능력을 일깨워주게 된다. 그래서 초딩은 철학을 배우게 되면, 바로 인간으로 변신하게 되고, 인간으로 변신한 초딩은 다시는 초딩으로 변하지 않게 된다. 그래서 대한게임국의 중, 고등학교들은 윤리시간에 철학을 가르치고 있지만, 대부분의 초딩들은 그때가 자는 시간이기 때문에 별로 효력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초딩에서 인간으로 변한 사람은 자기와 비슷한 처지에 있던 초딩들을 교화시킬려고 하지만, 초딩들은 그 인간을 자기와 다른 존재라고 신나게 두드려 패서, 결국 그 인간은 다시는 초딩곁으로 가기 싫어진다고 한다. 이걸 본 소크라테스는 이데아론과 밝은사람 정치를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