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백괴사전

종이는 세상을 이루는 근본원소중의 하나로, 사람들의 식생활과 기록에 쓰이는 아주아주 중요한 원소중의 하나이다.

종이의 발견[편집]

종이는 예전부터 대한게임국에서 두루 쓰여왔다. 종이의 특성이 밝혀지게 된건 서울화학공화국에서 모든 물질의 원소를 파악하자는 일명 "좋은거는 우리가 특허로 정해버리고, 나쁜건 우리 말 안듣는 나라 치는데 사용하자"는 프로젝트인 두루뭉실에서 밝혀지게 되었다. 이 프로젝트의 쥔장이던 Orbitaly는 종이가 셀룰로올스라는 유기화학물로 이루어져 있다고 주장하였고, 부쥔장이던 Luftschloss는 종이도 물처럼 단일원소라고 주장하였다. 이 결론은 종이를 태워서 그 연기를 가스 크로마토그래프라는 엄청나게 초 비싼 장비(물리학계의 입자 가속기와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크기라고 보면 된다)에 넣어본 결과, 종이는 단일원소임이 밝혀져, OrbitalyLuftschloss에게 자리를 빼앗기게 되고, 결국 Luftschloss의 자객에 의해서 목숨을 잃게 되었다.

종이의 특징[편집]

  • 종이는 사람들이 먹어야할 양질의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서울화학공화국에서는 고기를 쌈싸먹을때 꼭 종이를 가지고 쌈을 싸먹는다고 한다. 이때 쓰이는 종이는 물론 일반 A4지 이다.
  • 종이는 여러 문자기록에 쓰이는 물질로서, 종이와의 궁합은 엄청나게 좋은 만년필이라고 서울화학공화국의 최상위 (멍청이)엘리트 계층이라고 부를수 있는 강놈구 초딩들이 말했다고 한다.
 
물질 원소
금속 원소 H

수소

O

산소

Cl

클로렐라

C

탄소

N

질소

Wt

Bl

K

크로노톤

Ng

니트로글리세린

비금속 원소
Fe

Fea

쇳물

Mc

수은

Cs

세슘

Na

나트륨

Pp

종이

Ur

우라늄

He

헬륨

바이샤 Ki

Sn

초능력

Ag

반중력

Fck

짜증

Es

아인시타이늄

Ha

하하하

Lie

거짓말

Qu

쿼스제네톤

브라만
Spc

스페이시늄

Ta

타이뮴

Esk

에스키뮴

Inf

인포메이셔늄

Hu

휴머러톤

Neg

네가티븀

Se

소울륨

Ga

갈륨

정신 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