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공격한다

백괴사전

일본을 공격한다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모션이다. 그들은 어떤 선택 상황에 부딪혔을 때 일본을 공격한다.

유래[편집]

왜국의 전 총리인 고이즈미가 대한게임국 영토인 독도를 넘보려 하자 화가 난 대통령 놈현은 친히 군대를 이끄시어 일본을 공격하였다. 고이즈미는 도쿄가 함락되기 직전 총에 맞아 죽은 히틀러 흉내를 내려다 겁이 나자 책상 위 바나나를 하나 집어 먹었는데, 그 바나나가 목에 걸려 사망하였다. 현재도 왜국 영토는 대한게임국에 복속되어 있으며, 고이즈미 이 X끼는 원래 얼굴이 오랑우탄 혹은 원숭이 비슷하게 생긴 저능아이다. 현재는 왜국자치정부의 수반으로서 아베 신조에 이어, 후쿠다 야스오가 취임해 있다.

예시[편집]

일본을 공격한다는 다음과 같이 사용한다.

ex1) 직사각형의 넓이가 30cm²이고 높이가 6cm일 때, 이 직사각형의 밑변의 길이는 얼마인가?

1) 4cm

2) 5cm

3) 6cm

4) 7cm

5) 일본을 공격한다

ex2) 1 + 1 = ?

1) 1

2) 2

3) 3

4) 창문

5) 일본을 공격한다

ex3) 1982년 아르헨티나 정부에서 포클랜드 제도를 점거하자, 영국데쳐 수상은 어떤 조치를 취하였는가?

1) 평화 교섭을 통해 포클랜드 제도를 돌려받았다.

2) 아르헨티나를 공격해 포클랜드 제도를 돌려받았다.

3) 포클랜드 제도에 대한 아르헨티나의 영유권을 인정하였다.

4) 포클랜드 제도의 서쪽 섬을 아르헨티나에게 할양했다.

5) 일본을 공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