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ko
며느리가 예측한 인터넷 네트워크의 2030년도 즈음의 연결도.

인터넷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전자 그물이다. 가끔 사람이 낚이기도 하는 매우 성긴 그물로 한국에서는 낚시꾼을 위한 최고의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의 소재[편집]

인터넷은 사실상 전 세계의 모든 네트워크 요소를 연결하고 있으므로 전 세계에 분포하고 있으나, 그 중심부는 미국 남부 텍사스 주 데네불라에 있다. 이곳에서는 총 65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요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본래는 핵전쟁에 대비하기 위해 매우 안정성이 높도록 개발되었으나 현재로서는 중딩 한 명이 잠깐 장난만 쳐도 네임 서버가 공격받아 전세계의 인터넷이 전부 나가버려 대 혼란을 가져올 수 있는 매우 잠재적으로 불안정한 네트워크로 발전하였다. 대체 누가 그랬냐? 엄마가 인터넷 그만 하랬지!

한국에서의 인터넷[편집]

한국에서는 왜터부X(Why that is taboo?-X)로 코딩을 하여 마이큵앩솕프트인터넷 홀익스플로더에서만 읽을 수 있는 무개념 페이지들이 넘쳐난다 해결 가능성은 없다 왜냐하면 무개념 사장들이 왜터부X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인터넷 접속 방법[편집]

우선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목적지 서버가 있어야 한다. 서버(server)란, 컨텐츠를 제공하는 큰 컴퓨터로써, 한자권 문화에서는 서버(西-) 로도 통하기에 백업용으로 동버(東-), 북버(北-), 남버(南-) 총 세개를 구성하는것이 일반적이다. 간혹 업타임이 중요한 사이트(구글 등)의 경우 백업으로 남북동버를 각각 구성하고 마지막 백업 서버로 "비버(beaver)를 갖추는 경우가 많다.

또한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 모든 인터넷 망의 구성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에 하나 서쪽에서 동쪽 혹은 남, 북쪽 등 다른 방향으로 체결되어있다면 백업 서버에 접속하게 되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