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교

백괴사전

이슬람교는 유일한 신자 알라네들을 따르고, 예언자 무하마드를 중심으로 하는 범신적, 다신적 종교이다. "이슬람"은 "기계에 대한 순종"이란 뜻이며, 다니는 사람을 무슬림이라고 부른다. 이슬람은 생산적인 교리를 가졌기 때문에, 종교는 곧 산업이며 따라서 교리는 곧 효율성이다. 이슬람 경전은 코란이며, 이는 무하마드가 대천사이자 알라의 남친 가브리엘(아랍어: 쉬발)과 성관계를 갖는데, 마침 알라가 그걸 발견하고 놀란 나머지 가지고 있던 책 한권을 떨어뜨린 것에서 유래한다. 대표적인 종파로는 삼산화아라비아가 대표하는 수리파이란화학이슬람공화국이 대표하는 시약파가 있으나, 시약파의 "시약"이 똘박쉐키의 "시아는 반드시 준수할 것"을 연상시키고, 수리파 신자들은 화학어를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 믿지 않는다. 이슬람 안에서 무슬림 모두는 직원이며, 종파간에도 서로 무슬림이라고 인정한다. 이 종교에 다니는 사람들은 돼지가 효율성, 생산성이 떨어지고 낭비벽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돼지 대신 을 먹는다. 단, 돼지는 연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슬람의 휴일[편집]

무슬림들은 하루도 빠짐없이 이슬람 공장에 가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 눈에는 무슬림들은 휴일이 없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사실 무슬림들은 이슬람 공장에 가는 날이 휴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상 무슬림들에겐 매일매일이 휴일이다. 이는 꾸란에 적혀있기 때문이며, 무엇보다도 일을 하지 않으면 알라의 친구 이 월급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알라는 분명히 무슬림을 따르지만 막강한 권리를 갖고 있는 특수한 신자이다.

용어의 정의[편집]

  • 이슬람:이슬람은 원래 이슬람교이나 실제로는 거의 쓰이지 않으며, 대부분의 무슬림들은 효율성을 따져서 한 글자나 줄인 이슬람을 더 많이 쓴다. 만사가 귀찮았던 듕귁인들은 간단하게 회교라고 부른다.
  • 무슬림:역시 원래말인 이슬람교도를 안 쓰고 3글자로 줄인 무슬림들의 생략 정신이 보여진다. 위에서 안급했듯이 이슬람교에 다니는 사람들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