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

백괴사전

윤희는 최초의 안드로메다인으로, 안드로메다 윤희 왕국을 세운 왕이다. 성별은 중성이다.

생애[편집]

윤희는 윤희 왕국을 통치하다가 우연히 지구를 발견하게 되고 지구에 있는 모든 문자 체계와 안드로메다어의 기본이 실린 윤희코드를 반포했으나 미개한 지구인들이 저항했다. 그러자 충격을 받은 윤희와 윤희 왕실 협회 회원들은 다른 정사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오로지 윤희코드에만 집착했다. 그러다 보니 안드로메다는 불모지가 되어 갔으며 결국 윤희 왕을 버리고 안드로메다인들은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떠나기 시작한다. 아직도 윤희와 윤희의 측근들은 불모지가 된 행성에서 미친 듯이 윤희코드만 만들고 있다. 그러나 그 주축인 윤희는 윤희레일을 설립, 지구인들에게 철도공사의 때를 벗기려는 두 번째 충격을 개발 중에 있다고 전해진다. 한편 윤희가 Junius Caesar와 동일인이라는 가설도 제기되고 있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좀 무섭다.

윤희는 윤희코드를 만들 정도로 지구에 있는 문자 체계에 관심이 많고, 거기에 대해 아는 것도 참 많다. 어떤 문자 체계에 대해 궁금한 게 있으면 윤희에게 물어보면 막히는 경우 없이 친절히 대답해 줄 것이다.

알고 계십니까?[편집]

윤희는 최근 횬대자동차와 손잡고 윤희버스라는 버스를 내어놓았습니다.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