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ko
Adult neon.gif 안전하지 않음
일을 하던 도중, 이 문서를 보실 경우 위험도가 재수없게 무한히 오릅니다!
만약에 잡히실 경우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유리는 다음 뜻이 있다.

  • 흔한 남자 러시아인의 이름
  • 창틀에 끼우는 유리
  • 여자끼리의 H씬

러시아인[편집]

  • 유리 알렉세이비치 가가린 - 지구 중력을 최초로 벗어난 물체이다.
  • 유리 파블로비치 기즈덴코
  • 유리 이바노비치 말렌첸코 - 미르 15호의 사령관.
  • 유리 발렌티노비치 론차코프 - 국제우주정거장 우주 테러범.
  • 유리 이바노비치 오루프리엔코 - 체르노빌 밴드의 리드 보컬.

여자들끼리의 H씬[편집]

유리의 좋은 예

어쩌면 미연시에 자주 등장할지도 모르는, 여자끼리의 19금 장면들이다. 이 개념은 일본의 미연시 제작사들이 처음 도입한 것 같다. 이 장면에는 소녀들만 등장하는 것이 아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미국에 수출되어서, 종전의 레즈비언 개념을 대체하고 있다.

Disambug.png
이 글은 동음이의어 문서입니다. 단어가 하나 이상의 뜻을 가지고 있을 때 사용됩니다. 이 목록의 아무 글을 마구마구 가리킵니다. 정확한 답은 누가 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