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美

백괴사전
(윈도 미에서 넘어옴)
Win me.gif

윈도美윈도 사상 최악의 실패작으로 더 시간지에서 미국 세계 삼류 상품으로 선정된바 있다. 다른 이름으로 윈도 5.0 공화국 또는 밀레니엄 에러(로), 윈도 米(이)라고들 한다.

제작 원인[편집]

도쿄 애니메이션마이크로소프트가 연합하여 만든 이 OS는 모토가 모에의, 모에에 의한, 모에를 위한 소프트웨어다. 말 그대로 소프트웨어 시장이 침체된 쪽발이에게 희망을 불어넣기 위해 만들어진 OS다. 하지만 오히려 희망을 깼다.

판매 마케팅 전략[편집]

알다시피 쪽발이가 아직도 이 똥 OS를 쓰는 이유는 미쨩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애초에 이 OS가 오픈 베타 이후 인기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최대한 살리기 위해 2MB짜리 미소녀를 넣었다. 하지만 그 미소녀의 취미가 블루스크린 띄우기라는 것을 도쿄 애니메이션이 몰랐나보다. 결국 미소녀가 말아먹었다(그러나 모에를 좋아하는 한일미는 관용을 베푼다).

Windows me.jpg

수상 경력[편집]

PC 월드 '최악의 기술력' 부문 동상(4위) 수상: 1위부터 5위까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