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백괴사전

“솔직히 여고에 여고생이 어딨어? 남고남고생보다 심한 게 여고 남고생들이야. 아무리 네 여친이 네 앞에서 아양을 떨고 앙탈을 부린다 해도 실생활에선 너보다 더할 거란 게 내 생각이야. 할 짓 다 하는 거지. 응? 내 말 듣고 있냐? 어쨌든 네가 여고생에 대한 환상을 갖고 싶다면 남녀공학 중학교로 가야지, 절대 여자고등학교에 가면 안 된단 말이지, 물론 남녀공학 고등학교에서도 거의 불가능이야. 여고생을 찾으려거든 여고 문 앞에서 기다리라는 게 철칙이야.”

JuNiUSwiKia, 자서전 《듣보잡들의 흠좀무》에서

“우리학교는 남자가 없으니까 복도에서 저질 댄스를 추고 점심시간에 야동을 틀고 선생님한테 종이 비행기 날리고 별 짓을 다해. 아마도 다음에는 교장선생님을 생매장 할지도... 이거 들키면 죽는데ㅠㅠ”

한 익명의 여고생의 증언

여고생은 대한게임국의 일부 종족이다.

서식[편집]

대한 게임국의 여자고등학교라는 곳에 분포한다.

성장 과정[편집]

이들은 초딩이라는 과정을 거치고 여자중학교라는 곳에 들어온다. 이들은 점점 자라면서 남녀공학학교에서 자라는 초딩과 달리 근처에 남자가 없다보니 몇몇 훈남 남자 선생님을 신으로 모시고 눈치를 안 보고 그들의 거처에서 스타킹을 창가에 널고 복도에서 황진이 춤을 추고 사흘동안 세수를 안하는 등 안하는 짓이 없다. 여자고등학교라는 마스터 단계에 오면 하는 짓은 더 해진다.

생활[편집]

얼굴에 기름기가 끼고 눈곱이 껴도 아무도 신경을 안쓰는 더러운 종족이다. 하지만 이들은 남자라는 종족을 만날 때이면 여자 직장인만이 할수 있다는 화장빨이라는 능력을 발산하는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이들 중 일부 사이에는 종종 야동이나 BL이라는 것이 오간다. 이들은 초 훈남을 보면 눈깔이 튀어 나올 정도로 환장하는 버릇이 있다. 이 것이 그들이 왜국 미소년 만화를 보는 이유가 된다.

또한 인터넷상에서는 여고생어를 쓰며 리나어를 쓰는 경우마저도 있는데 실생활에서는 표준 남고생어보다 더 강도 높은 수위의 언어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