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레이션 오브 스구리

백괴사전

엑셀레이션 오브 스구리 (표준어: 스구리의 가속)은 지구 최강의 과자푸딩을 얻기 위해 지구로 내려온 7인의 안드로메다인의 싸움을 그린 안드로메다의 동인게임이다.

게임방법[편집]

  1. 먼저 캐릭터를 하나 골라잡는다. 누굴 골라도 성능은 괜찮으니 상관 없다. (단!! 사키나 쿄코는 빼고!!)
  2. 게임이 시작되면 시간내에 체력을 아주 잘 깎아먹을수 있는 공격(스구리와 노네임의 근접 공격2와 같은)을 찾아서 그걸로 적의 체력을 잡아먹는다.
  3. 이제 적을 상태메롱으로 만들어놓고 하이퍼게이지가 3칸이 모였다면 일격필살 엑셀하이퍼를 먹여 적을 일격에 분쇄시키면 승리!!

캐릭터소개[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엑셀레이션 오브 스구리/캐릭터소개이니라.
스구리
- 이 게임의 주인공. 근접 공격2만 놓고 본다면 진짜 최강이다.
사키
- 가장 하찮은 캐릭터. 원기옥만 빼면 진짜 안습이다.
이루
- 이 게임의 유일한 남장여자. 대부분의 공격이 매우 우수하다.
나나코
- 만영이왈, 히메와 노네임을 잡을수 있는 몇 안돼는 헌터. 판넬공격이 가장 강력하다.
카에
- 진짜 완전 사기캐릭. 스피드도 엄청 빠르고 근접공격도 너무 강력하다.
쿄코
- 유저들에게 안습캐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 캐릭터. 그래도 하찮은 사키보다 낫다.
히메
- 스구리의 둘도 없는 파트너. 쇠사슬공격과 탄막공격은 진짜 이다.
소라
- 스구리의 언니로 추정되는 캐릭터. 어떻게 보면 스구리와 공격방식이 비슷하게 보이지만 근접공격이 약하기 때문에 그냥 미사일공격만 믿고 가는것이 편할것이다.
노네임(X-에디션 등장 캐릭터)
- 만영이왈, 스구리의 가속의 최강의 남자. 이 남자의 미사일과 로켓트펀치는 거의 필살기 급이다. 하지만 이 캐릭터를 잘 다루려면 상급자급의 능숙한 컨트롤이 필요하다.
QP(X-에디션 등장 캐릭터)
- 이 게임에서 푸딩의 신으로 칭해지는 캐릭터. 노네임급의 전투력을 자랑하지만 노네임에 비해 능숙한 컨트롤을 요구하지 않는다.

판매처[편집]

다른곳에서 찾으려고 하지마라. 오직 카더라 통신에서만 판매한다.

바깥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