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사이클로피디아

백괴사전

언사이클로피디아(언사이클로피디어와는 다르다.)는 백괴사전과 같은 개념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백괴사전과 언사이클로피디아는 차이점이 있다.

백괴사전은 백괴사전일 뿐이지만, 언사이클로피디아의 모태가 되는것은 PDA(피디에이, PediA)이다. 하지만 오스카 와일드가 PDA를 언사이클한 발음(한국인들은 후에 이를 무시한듯 시큼한 발음이라고 일컫는다.)으로 '피디아'라고 발음했다가 이명박에게 굴욕을 당한 이후로 한이 맺혀 후에 프로토 타입 백괴사전을 만든 뒤 '언사이클로 피디아를 발음했다'는 뜻으로 새타입인 '언사이클로피디아'를 새로 만든다. 그러나 백괴사전과 다를 것이 없다고 이명박이 면박을 주자 오스카 와일드아일랜드로 망명을 하고, 이 때가 1894년이다.

언사이클로피디아는 오스카 와일드가 사라진 직후 지능 계발을 시작하여, 스타크래프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적어도 5번 이상 사우스 파크 1시즌 1화부터 11시즌 7화까지 보았으며(현재 언사이클로피디아가 트레이 파커와 매트 스톤을 납치했기 때문에 다음 에피소드가 나오지 않고 있다.) 현대에는 지금은 멸종한 저글링을 재생산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다.

신체 사이즈는 45-45-45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