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인

백괴사전
스타워즈에 기록되어 있는 안드로메다인의 모습

안드로메다인안드로메다 은하계 제 6행성에 살던 민족으로, 자신들의 행성이 불모지가 되자 지구로 건너왔다. 안드로메다인은 현재 지구인의 직계 조상이며 최종적으로 진화하여 한국인이 되었다. 안드로메다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서인 세인트 세이야는 후에 스타워즈에도 영향을 주었다.

안드로메다인의 특징[편집]

안드로메다인은 미소녀와 흡사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미소녀의 특징은 링크를 타고 가면 자세히 볼 수 있지만 간단하게 축약하자면 하얀 피부, 큰 눈, 작은 코와 입술, 비정상적으로 큰 가슴이라는 특징이 있다. 물론 가슴의 경우에는 여성에 해당하며 남성의 경우에는 군살 없는 튼튼한 근육과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근성이라는 여성과 차별되는 특징이 있다. 안드로메다인은 지구인과 마찬가지로 남성 종족과 여성 종족의 연합체이다.

-주의점[편집]

대부분의 안드로메다인은 남성과 여성이 비슷하게 생긴 경우가 많다. 사진의 안드로메다인은 남성이며 안드로메다인 남성과 여성을 혼동하는 것은 큰 실례이기 때문에 안드로메다인과 의사소통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점을 숙지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주의점[편집]

안드로메다인과 함부로 싸우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안드로메다인에게 패배했다면 모를까, 안드로메다인을 이겼다면 더욱 강한 안드로메다인이 등장하여 당신의 생명에 위협을 줄 지도 모른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충돌하지 않고 평화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안드로메다어[편집]

안드로메다어는 현재 한국어의 형성 및 발전에 많은 영향을 준 언어이다. 이는 안드로메다인이 한국인의 직계 조상이기 때문이며, 자세한 것은 역시 위의 링크를 타고 가면 알 수 있다.

안드로메다인의 등장[편집]

안드로메다인은 서울화학공화국의 기밀 문서에 따르면 화학력 기원전 993년 지구가 생긴 직후 출몰했다. 아마도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를 만든 것이 아닐까 추정되나, 지구상의 생명체가 출몰한 시기와 맞춰 보면 어딘가 아귀가 맞지 않는다. 따라서 이전에 이미 안드로메다인은 지구인이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던 것이 아닐까 추정된다. 이후 안드로메다의 유민들이 지구에 정착하며 안드로메다인은 정식으로 지구인이 되었고 이후 안드로메다인은 역사 속으로 사라진 것 같았다. 하지만 1991년에 윤희가 지구에 윤희코드를 발표하면서 그렇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