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부

백괴사전

안기부서울화학공화국정부가 만든, 대 인천기독공화국를 전담하여 선전선동 및 국가전도를 목적으로 한 조직이다.

안기부의 창설[편집]

2004년에 서울화학공화국이 창설될 때에, 서울화학공화국의 정부는 당시의 서울특별시 안에 자신들이 보기 싫어하는 기독교인들이 너무나 많음을 보았으며, 또한 인천기독공화국의 기업들이 서울화학공화국 내에 상당히 들어와 내부 경제를 장악하고 있음을 보고, 서울화학공화국의 국익을 위하여, 기독교인들을 서울화학공화국에서 쫓아내고, 자신들의 나라를 이루기 위해 안기부를 창설하였다. 어쨌든 안기부는 '전하고강성한국가를위한소위독교인으로지칭되는개김교인들을서울화학공화국에서퇴거시키기위한작전사령부' (총 52자) 의 약자다. 이 이름은 서울공화국뿐만이 아니라, 전 지구에서 가장 긴 정부조직의 이름이다.

주요 업무[편집]

안기부에서 천명하는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다.

  • 인천기독공화국 청년부 산하 특무대 IYF, UBF 등에 대한 대테러업무 및 방첩업무
  • 서울화학공화국 내 기독교인에 대한 정신과 상담 및 치료
  • 인천기독공화국이 펴낸 불온문서의 반입 통제
  • 단군상 참수 및 과다해외선교에 대한 통제

인천기독공화국의 대응[편집]

인천기독공화국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에 대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데, 이는 성경에 ' 혹시 여호와께서 나의 원통함을 감찰하시리니 오늘 그 저주 때문에 여호와께서 선으로 내게 갚아 주시리라' (왕상 16:12),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마 22:38)등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이들을 위해 기도할 뿐이지, 공식적으로는 아무런 대응도 하고 있지 않다. 물론 뒤에서는 나름대로 공작원들이 활동하고 있지만. 흐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