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신조

백괴사전
안녕 신조 수상.jpg
Ave 神造
아베 패밀리
아베노 세이메이
아름다운 나라 만들어
방위성·교육기본법
재도전·격차 시정 정책
아름다운 나라 만들어 내각
아소 다로·야나기사와 하쿠오
마츠오카 토시카츠·아카기 노리히코
팀 세경(世耕)
이데올로기
아름다운 나라
애국심·신자유주의
신앙
부시·미타라이 후지오
통일 교회·창가학회
위니·베네딕토 16세
키워드
뭐시기환원수
문예춘추·쓰보쓰보

포스트 아베

아소 다로·후쿠다 야스오
아베짱 포스트
··

“외교 문제가 정치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 조용히 있겠다.”

아베 신조

“일본에서는 아베 신조가 신을 만듭니다‼”

러시아식 유머

아베 신조(왜말: 安倍晋三, 1954년 9월 21일 - )는 이 만들다가 실패한 아베이다. 원래 신이 만든 인간 시리즈는 이름이 "신조(神造)"로 끝난다. 신은 아베를 만들면서 자신의 지식과 인격과 보기 흉한 눈을 이식하려고 했으나 이것을 지켜 보고 있었던 또 다른 신이 방해해 버려서 언어 중추를 파괴해 버렸다. 덕분에 현재의 JMS 광신도 아베는 망언꾼이다.

경력[편집]

인생 초기[편집]

아베 신조 취임식

아베 신조는 신이 만든 자식 답게 평소에는 신을 가장하고 다닌다. 그러나 JMS와 결탁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주위에는 항상 하렘이 따라 다닌다는 전설이 있다. 그는 어릴 적부터 당나귀 타고 다니기와 스타크래프트, 워해머를 좋아했기 때문에 이 두 진영의 싸움을 많이 보게 되었다. 훗날 그 경험은 망언으로 발전한다.

일본 수상[편집]

선글라스 낀 아베 신조

일본자유민주당망언으로 맞짱뜨면서 무소속으로 출마했던 아베 신조는 결국 2006년 일본 총리가 되었다. 당시 한국인들은 그의 말솜씨가 압박스럽다며 "압뷁 신조"라는 별명을 하사했다. 그는 총리가 되고 나서 비정규직 노동자를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척 했으나 이는 많은 사람들의 반발을 불러왔다. 또한 일본의 여유 교육을 강화시켜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일본의 친구라고 가르쳤다. 그 외에도 일본인들을 멍청하게 만드는 각종 정책을 펼치고 있었다.

절정기에[편집]

일본인들이 일하는 모습을 못마땅하게 보았던 아베는 일본인들의 눈을 돌리기 위한 새로운 문제가 필요했다. 이를 눈치챈 소니의 노동자들은 아베 정부를 전복시키려고 했으나, 일본 자위대 앞에서 이들은 하나둘씩 쓰러졌다. 한 때 그는 당나귀 타고 다니는 것을 좋아했지만 미국과 FTA를 체결하기 위해서 자신의 당나귀부터 김밥으로 쏘아 죽이는 강력한 행동을 했다. 모든 일본인들이 당나귀를 쏴 죽이는 날 미일 FTA가 체결되었다는 전설이 있다.

한편 아베는 미연시 사업을 발전시켰다. 덕분에 미연시에서도 성 관계 장면이 쉽게 나올 수 있게 되었고 야동의 보급이 확대되었다. 이를 걱정한 일부 일본인들이 탄원을 했으나 소니 노동자들과 같은 운명에 처했다. 일본의 미연시는 당나귀 네트워크를 타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들어가서, 급기야 김정일이 일본 여자 수입령을 내렸다. 일본은 옛다 하면서 매독에 걸린 여성들을 대거 수출해서 북한을 망하게 하는 데 큰 공을 세웠다.

뻘짓들[편집]

서민파 수상으로 되어야 할, 근년 보기 드물게 보는 저학력 수상으로서도 유명. 그보다 저학력인 것은 다나카 가쿠에이의 단지 혼자서 있다. 그러나 다나카 가쿠에이는 일급 건축사로 “컴퓨터 부착 불도저”라고 불렸을 정도이니까 지능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에 대해, 대단히 학력의 낮은 아베 신조는 뇌중졸의 환자는 아닐까 무서워한 관계자는 치료 방법을 찾고 있다. 그 치료 방법의 일환으로서 혜광숙(慧光塾)의 교조의 권유로 “회춘의 물”을 매일 마시고 있다. 또, 충신 마츠오카농림 수산부 장관도 수상을 위해서, 위험을 감안하고 “어떻게든 환원수”을 북한에서 중국을 경유해 밀수하고 있었다.

교과서 수정[편집]

교과서를 뜯어 고치면서 했던 간담회

아베 신조는 일본의 교과서를 뜯어고치면서 새로운 한자를 만들었다. 그의 인생에서 강조하고 싶었던 것은 책임감이었기 때문에 일본의 모든 교과서의 첫 장에는 책임.PNG자가 들어가도록 했다. 일선 고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이 한자 외우기 싫다고 집단 휴교를 하기도 해서 언론에 논란거리가 되기도 했다.

미야케씨[편집]

순직한 미야모토 구니히코 순사 부장의 장의에 대해 “미야케” “미야케”라고 반복해 부른 건에 대해서, 미야모토 순사 부장이 TV태클의 미야케를 닮았었기 때문에, 라고 변명하고 있다.

카메라 시선[편집]

기자 회견할 때 대체로, 카메라 시선으로 대응하지만, 그 시선의 치우침 없음은 금세기 최강.

미연시 산업 발전[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미연시이니라.

북한 멸망시키기[편집]

북한에 일본 여성을 보내는 계획은 결국 성공해서 많은 쪽바리의 지지를 얻었다.

아름다운 나라 주의자[편집]

2007년 여름의 참의원 선거를 노린 포스터. 현재의 자멸당이 목표로 내걸고 있는 것을, 적확히 나타내 보이고 있는 걸작이다

아름다운 나라”을 이상으로 내걸어 그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실제는 열광적 아름다운 나라 오타쿠여, 2채널에 “일본이라고 하는 나라를, 아름다운 나라에!!!”라고 써 있는 경우는, 대체로는 본인에 의한 낚시다. 또 은밀하게 아름다운 나라에 도착해 말하는 스레를 시작해 2채널러로부터의 의견을 참고로 하고 있다.

Biology[편집]

아베 신조는 장점과의 다년초이다. 약 40년에 꽃이 피어, 13년에 결실을 보지만, 다음은 위 그리고 발효되는 것만으로 있다.

성명에 감춰진 의미[편집]

그의 이름 “晋三=신조”은, 주요 장기의 하나 심장과 일본어로 동음이며, 세계의 중심를 의미한다.

성씨인 “安倍=아베”는, 성모 마리아에 게의 기원 “아베 마리아(Ave Maria)”의 아베(라틴어로 “안녕하세요”또는 “축하합니다”)와 동의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명명은 JMS와 관계가 있다.

이 둘을 대면시킨 그의 성명에는

  • “세계의 중심인 나에 게의 기원을 바쳐서”
  • “신조(心臟)씨, 오늘도 하루 움직여 주어 고마워요”
  • “세계의 중심으로 안녕하세요 라고 외친다”
  • “세계의 나라로부터 안녕하세요”
  • “축하합니다 세계의 중심”

그렇다고 하는 주술적 의미가 감춰지고 있다.

또, 최근에는 Abraham Lincoln(에이브러햄 링컨)의 애칭, Abe(에이브)를 의미한다고 하는 터무니없는 억지 써 이미는 있다(그러므로 “Dishonest Abe(부정직한 아베)”라고 하는 아베 신조의 애칭도 있다). 이 “터무니없는 억지 써”에 의하면 “링컨은 세계의 중심”이라고 하는 의미로도 될 수 있는이, 원래 이것은 링컨을 칭찬해 칭하고 있는 것만으로, 본인은 관계없다. 이것으로부터도, 이것은 억지 써인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