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백괴사전

“싸이월드 1촌 추가 해줨 'ㅅ' ”

어느 싸이월드 폐인왈
빅브라더의 컴퓨터실

싸이월드는 싸이가 챔피언이 되기위해 만든 자기만의 세계이다. 전교생 1명인 학교에서 1등하는것과 같은 효과를 노린것이었는데 SK에게 특별한 담뱃잎을 보상으로받고 팔게된다. 그리고 싸이월드의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기 때문에, 여러 스패머들의 공격대상이 되지만, SK측에서는 생까고 앉아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미니홈피[편집]

싸이월드에서는 이상한 미니 홈피라는 존내 야릿한 걸 개발해내었다. 사람들은 미니홈피를 꾸미기 위해서 SK에게 조공을 바치고 있으며, 또한 1촌이라는 이름으로 의형제 맺기 서비스도 벌이고 있다.(여기서는 보통 육류선풍도 자주일어난다고 전해진다) 미니홈피는 대체적으로 매우 조용하나, 미니홈피 폐인들은 하루에 100명의 1촌을 만들고, 그 100명의 일촌들의 방명록에다가 자신의 이름을 적는다고 한다. 현재 SK측에서는 이런 정보를바탕으로, 대한게임국의 빅브라더 역활을 주로 도맡아서 하고 있는 국가정보원에다가 정보를 판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미니홈피를 '제대로' 운영 또는 관리한다고 알려진 사람이라면 피하는 것이 좋다. 대한게임국을 움직이는 듯하나 실제로는 아무짝에 쓸모없는, 거시적인 역할만 톡톡히 하고 있는 정말 이상야릇한 존재이다.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