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백괴사전

심슨 가족(영어: The Simpsons, 혹자는 심슨"네" 가족이라고 한다.)은 맥시스에서 시리즈의 다양한 미디어로의 진출을 시도하여 만든 애니메이션이다. 심슨 가족은 대한게임국에서 사우스 파크와 비슷한 지위를 누리고 있는데, 좀더 깊숙하게 들어가보면 사우스 파크보다 더 우위인것을 발견할수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은것으로 사료된다.

  1. 심슨이 사우스 파크보다 한시즌 에피가 더 많다.
  2. 심슨이 사우스 파크보다 더 오래 되었다.
  3. 사우스 파크 에피소드 중에는 심슨을 베낀 에피가 있다.
  4. 대한게임국에서는 바트나 호머를 보고, 대리 만족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

대한게임국에서는, 수능이라는 암기 시험을 만점 받기 위한 방송인 EBS에서 약간 틀어줬다고 하며 옛날 애니메이션을 반복적으로 틀어 주는 방송인 투니버스에서 심야에 방영하고 있다.

스프링필드 원자력 발전소

심슨 가족 등장인물 소개[편집]

심슨네 가족[편집]

  • 호머 심슨 - 심슨 가족의 가장. 스프링필드 원자력 발전소에서 백수짓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다.
도너츠를 너무나도 사랑, 또 사랑한다.
  • 마지 심슨 - 호머의 아내. 머리를 이상하게 파마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파마한 머리는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와 동일한 성질을 갖는다.)
  • 바트 심슨 - 심슨네 장남. 학교에서 양아치로 통한다. 위험한 것을 즐기며, 자존심을 중요시한다.
  • 리사 심슨 - 호머의 딸. 바트 심슨의 반물질적인 성깔을 띤다. 공부.... 잘한다.(쳇)
  • 매기 심슨 - 호머의 둘째 딸. 1살인데, 살인미수 혐의를 가지고 있다.
(빹쮸빹쮸빹쮸 소리는 그녀의 모든 의사소통 수단이다. 호머보다는 머리 좋다.)
  • 형래 심슨 - 한국에서 입양되어온 심슨네의 새가족. 여러 괴물들과 친하다.

스프링 필드 사람들[편집]

  • 몽고메리 번즈 - 105살 먹은 스프링필드 원자력 발전소 주인. 심심하면 한번씩 외계인 놀이를 한다.
  • 웨일런 스미더스 - 번즈의 비서, 꿈은 번즈가 자기에게 애무해주기. 동성애자
  • 스키너 교장 - 바트와 졸라 싸운다. 바트가 있는 스프링필드 초등학교의 교장

참고할 점[편집]

  • 스프링필드 원자력 발전소는 체르노빌과 동일한 안전도를 가지고 있으나, 번즈 사장이 EPA나 에너지성에 뇌물을 먹이고 있는것으로 밝혀졌다.
  • 스프링필드에서는 한번씩, 할로윈 스폐셜이라고 다른 차원과 마주치는 날이 있다.
  • 호머 심슨은 D'oh라는 말을 사랑한다.
  • 스프링 필드에는 텍사스 사투리 영어회화 강습 학원이 성업중이다.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