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시마

ko
만영이의 의해 포착된 시마시마의 현재 모습으로 추정되는 인간.
True.GIF 이 문서는 사실에 매우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상당히 사실에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마시마(←CymaCyma)는 대한게임국 출신의 대형 괴물고양이인간이다. 머리통에 촉각(더듬이)을 달고있어 쉽게 알아볼 수 있다고하며, 누군가를 항상 공격목표로 지정해서 집요하게 따라붙는 성질이 있다고한다. 본인의 주장에 따르면 오덕후라고 한다.

디시인사이드-애니갤에 가끔 나타나며, 요즘에는 KLDP에도 등장한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KLDP에 들어왔다가 마스코트 'foo'를 보고 세뇌가 되어버려 KLDP에 상당히 우호적이라고 한다.

최근의 활동[편집]

로즈분투를 공격하다가 영감을 얻어만든 싱글 로즈분투는 엄청난 것을 훔쳐가버렸어를 발매하면서 인기가 급부상했다(고 본인이 주장한다). 지금은 지정된 공격목표가 없어 휴면상태이다.

리눅스와의 관계[편집]

그는 리눅스와 전혀 연관이 없었으며, 만날 이유도 없었다. 그러나 우분투를 만나면서 상황이 변했다고 한다. 특히 ATi육류선풍을 당해 노트북이 망가지면서 그의 리눅스와의 고리가 끊어지는 듯 했으나, KLDP 마스코트 foo가 세뇌하여 다시 리눅스 진영에 맹목적 충성을 보이게 되었다고 한다.

도라에몽과의 유연관계[편집]

백괴사전의 모씨의 말에 따르면 그는 일종의 '터미네이터'로서 도라에몽 이전 세대이라고 한다. 누군가를 항상 공격목표로 지정하는 것은 자각하지 못하는 공격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것이고, 현재는 이 공격 프로그램이 정지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혹자는 시마시마를 가리켜 T-800 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할 수 있는 언어[편집]

인간언어[편집]

특수언어[편집]

약점[편집]

있다. 찾아보도록

이마진과의 관계[편집]

시마시마는 이마진과 계약하여 고양이형태의 이마진을 데리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 이마진은 요시다 카즈미에게 빙의해 제로노스의 숨겨진 폼중 하나로 변신할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요시다 카즈미는 이 숨겨진 폼으로 변신한 적이 없으며, 또한 이 숨겨진 폼에 대한 정보도 거의 없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