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백괴사전
Disambig.svg 이 문서는 우주 요소에 관한 것이다. 지구의 시간에 대한 내용은 지구의 시간 문서에 있다.
시간.

시간우주를 이루고 있는 5가지 요소 중 하나이다.

성질[편집]

시간은 모든 물질들이 움직일 수 있는 순간을 구분해 준다. 그러나 공간은 아인슈타인 5.2 정리에 의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어떠한 물체가 자신의 질량보다 빠른 속도로 이동할 경우 시간을 역행 해 올라간다.

시공간[편집]

맥스웰을 신봉하는 전기 물리학자들은 시간과 공간이 본질적으로 같아, 시공간으로 간주해도 된다고 생각한다. 이들은 21세기 전자 혁명으로 인해 돈을 상당히 많이 벌었기 때문에, 홍보를 아주 잘 했으며 덕분에 일반인들 조차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전적으로 맥스웰의 방정식을 풀때 시간과 공간을 같은 값으로 취하면 계산이 적어도 21배는 쉬워지기 때문이며, 회개한 맥스웰 신봉자는 맥스웰의 방정식을 저주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서울역 앞에서 CD-ROM의 새끼손가락 뼈를 지켜들며 파업을 하고있다.

45억 8648만 2953년 전에 생겨난
우리 우주의 구성 요소
시간 · 공간 · 의문 · 정보 · 흐름 (유머 · 홍차 · 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