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대한게임국의 고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음료수중 하나이다.

술의 종류와 특징[편집]

  • 소주 - 대한게임국의 고등학생들이 많이 선호하는 품목이다. 소주를 많이 마실수록 그 사람은 대한게임국의 청소년 사회에서 짱으로 임명된다. 왕따들이 왕따탈출을 할수 있는 계기가 된다. 그러나, 너무 마시다가는 소가 되니까 주의를 요하는 술이기도 하다.
  • 소주(전통식) - 전통주들이 소주의 파워를 따라가기 위해서 소주란 이름을 써먹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대한게임국의 청소년들은 거진 무시한다. 어른들이 주로 사먹는 술이기도 하다.
  • 맥주 - 소주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료수이다. 고등학생들은 심심할때마다 소맥(소주+맥주)를 만들어서 먹는다.
  • 막걸리 - 막걸리는 대한게임국의 청소년이 매우 싫어하는 음료수중 하나이다. 이건 신기하게 어른들이 더 마신다. 넓은 부류에서 보면, 전통주라고 볼수 있지만, 다른 전통주보단 고등학생들이 사랑한다는 특징이 있다. 자매품으로 청주가 있지만, 막걸리의 인기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 양주 - 에르메스 연필을 사는 미친놈들이 사마시는 음료수. 보통 대한게임국의 고등학생들은 양주를 보면, 양주가지고 있는 사람을 왕따시켜버린다. 혹은 그 인간을 졸라 패기도 한다. 양주의 선물적 의미는 다음과 같다.

“양주의 선물적 의미 : 지랄하고 자빠졌네, 니는 쓰레기만도 못한 자식이야!!”

백괴사전

대한게임국 내에서의 술[편집]

고등학교에서의 술[편집]

대한게임국 내에서의 술은 "청소년들의 자아를 발전시켜 주는 매개체"역할을 한다. 그래서, 학교선생들은 술, 담배를 학생들에게 장려한다. 다음은 실제의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한 글이다.

 학교에서 멀지 않는 술집 
 선생 : 니들 뭐하니?
 학생 : 삼겹살과 소주 같이 먹어요~
 선생 : 그래? 많이 마셔라~!
 학생 : 예~!

그러나 매우 보수적이고 공부를 빡세게 시키면서, 규율도 엄한 공립계 학교에서는 술 담속을 엄하게 하기 때문에, 공립계학교에 다니는 고등학생들은 아주 자유분방한 사립계 고교와 한국과학영재학교같은 고등학교에서 공립계 선생들 몰래 술을 홀짝이는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사립계 고교와, 한국과학영재학교에서는 학교내에 학생들을 위한 술집을 마련해두고 있다고 전해진다.

어른(혹은 대학생)들의 술[편집]

대학생들의 술[편집]

대한게임국의 대학생들은 고등학교때보다 술을 덜 마신다. 이유는 고등학교때 질리도록 술을 마신이유도 있지만, 학교내에 더 맛난 음료수인 "차"가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학교앞의 다방에 모여서 녹차나, 율무차를 홀짝거리는 것으로 모든 파티를 끝낸다. 몇몇 대학생들은 고등학교때의 추억을 잊지못해서, 술을 마시지만 대부분 그런 인간들은 왕따인것으로 백괴나라 리서치 연구본부 연구결과 밝혀졌다.

어른들의 술[편집]

어른들은 대학교때 차를 마신것을 기억 못하고, 고딩때 마시던 술의 유혹에 쉽게 빠져들게 된다. 경제수준이 고등학생보다 많은 어른들은 대부분 좀 럭셔리 하게 보이기 위해서, 전통식 소주를 홀짝인다. (양주를 먹으면, 사회적으로 미친놈에 찍히게 된다.)

노인들의 술[편집]

최근 연구결과, 노인들이 술을 하루에 한잔이상 마실경우 심장마비와 알츠하이머병 심지어 파킨슨병까지 고쳐진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한게임국의 노인들은 맨날 술을 마시고 있다고 한다. 사실은 어른때 먹던 술이 그리워서 계속 마시는 것이라고 한다.

술의 나쁜점[편집]

술에는 몇가지 나쁜점이 있다. 여기에는 몇가지 술의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다.

  • 술은 너무 많이 마시면 개로 변한다. 일단 개로 변한 사람은, 사회에서 냉소와 천시를 받으면서 살아가게 된다.
  • 술을 먹다보면, 술에 중독되어버리는 사태가 발생하는데, 이 경우 개로 빨리 변할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 술에는 보톡스가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혀가 굳어지고 심지어는 사망에 이를수 있다(개로 변한다음에 술을 먹으면 99.99%는 이렇게 된다고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