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백괴사전

수어학(數語學)이라고도 한다. 국영수가 모두 언어와 관련된 것이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수를 언어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발생과 기원[편집]

수학은 우주 어디 문명에나 있다. 문자와 내용 등에서 서로 차이를 보이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것은 동일하다. 만든 사람들은 머리가 좋을 것이다. 피곤하게 이런 것 왜 만들었는가 하는 사람들도 많다.

문자[편집]

기본적인 문자로서 모든 종류의 를 다룬다. 이 외에 특이한 기호를 사용하기도 한다. 자세한 것은 을 누르고 한자 키를 누르도록 한다.

문법[편집]

수를 언어로 사용할 때, 이는 우주를 통틀어 가장 어려운 언어로 꼽히고 있다. 바로 문법 때문이다. 수를 언어로 사용하는 것을 수어(數語)라고 하는데, 수어의 문법은 엄청난 양의 응용 및 확장이 가능하며, 어느 문명이든 수학이 발생한 지 조금만 지나게 되면 일반인은 절대 사용할 일이 없는 문법이 나오게 된다.

도보시오[편집]

참고[편집]

수학은 언어가 아니라 학문이다. 영어가 언어이지, 영어학이 언어가 아닌 것과 같은 이치다.

예문[편집]

1 +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