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백괴사전
ㅠ_ㅠ
이 페이지는 삭제가 되어야 할 것 같은 페이지입니다. 세탁소에서 토론이 진행 중입니다.
이 문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세탁소해당 항목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세탁이 끝나지 않았다면 이 틀을 제거하지 마세요.

성경(性經)은 예수가 기원 전 4500년에 쓴 본인을 주인공으로 한 초 장편 판타지 소설로, 300년 경부터 한 번도 베스트셀러에 10위권 안에서 떨어진 적이 없었다. 예수 특유의 화려한 문체와 예수가 살던 곳의 전설이 합쳐진 특이한 내용이다(그리고 UFO를 보고 하악하는 사람들을 위해 UFO이야기도 끼워 줬다). 문체가 너무나 화려한 나머지 개김교 등은 성경을 기준으로 예수를 신으로 떠받들기도 한다. 성경은 1950년에 조로아스터, 미트라, 불타 등에게 표절시비가 붙었지만 개김교, 괴독교, 개또라익 신자들에 의해 뇌물을 받은 법원은 예수에게 무죄 판결을 내렸다. 여기에 힘을 얻은 예수는 비슷한 내용의 소설인 알라마호메트가 공동 저작한 꾸란에 저작권 침해로 고소하였으나, 911테러로 고소 사건은 중지되었다.

줄거리[편집]

에수가 태어나서 죽은척하다가 다시 나 살아낫삼~하면서 숭배자들 앞에서 지랄한이야기.

비슷한 책[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