뺵꾀싸쩐

ko
Trace.png
한국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백괴사전은 전 세계 여러 언어로 만들어 나가는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으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어 백괴사전에는 문서 0개가 실려 있습니다.

※ 안내: 특집 기사 신청은 언제든지 받고 있습니다. 특집 기사 요청 란을 참고하세요.
<onlyinclude>

대문에 노출되는 틀입니다.

항목 개수가 10개를 넘어가면 앞에 있는 5개 항목은 백괴사전:알고 계십니까.../보존 문서로 이동됩니다.

같이 보기[편집]

“아 재미있는 드립 없을까?”

좆병신

“석유값이 벩달러를 돌파하였다 카더라. 벩스러운 일에 유의바란다 카더라.”

카더라통신

“백괴사전 미러라는 게 삭제되엇다는데요?”

사용자:뺶꾀싸쩐

“애당초 백괴사전 미러라는 게 삭제되었던가?”

해당 위키의 사무관,기억을 소멸당하며

“백괴사전은 살아있다! 한국영재대학교 기숙사에서 노래를 맹글고 있따!”

백괴에서온 일베충

“이 모든 일을 하시여도 에산은 남아돕나이다, 허멘.”

어느 허경영 추종자

백괴사전위키를 이용하여 전 세계 너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웹 기반의 다언어 백과사전입니다. 백괴사전은 재미 있는 자유 콘텐츠 백과사전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젝트로, 누구나 참여하여 문서를 수정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백괴사전은 세 가지 기본 원칙에 따라 운영됩니다. 모든 문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사용-동일조건변경허락 2.5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복사, 수정과 배포가 자유롭습니다.

백괴사전 01.04.2021, 서버 복구 날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