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자

백괴사전
(빨갱이에서 넘어옴)
Jam.gif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문서를 만드는 데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연하지. 공산주의자 놈들은 모든 인간이 완전히 평등해야 한다는 착각을 하고 사니까. 하! 기본적으로 인간의 혈통보다 능력이 중요하다는 건 인정하지만, 귀족이라는 건 그만한 자격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도 된단 말이야. 그래서 난 공산주의자보다 남녀 불문하고 사치 아니면 난교행위에나 몰두하는 러시아의 무자격 귀족이 더 싫어. ”

이오니아 델 로도비아

공산주의자, 혹은 빨갱이는 빨간 사람이다. 19세기 후반 카를 마르크스공산주의 개념을 최초로 제시하면서, 카를 마르크스의 지인인 레닌 등의 사람들은 그의 이론이었던 공산주의를 믿기 시작하였다. 그런데 레닌은 자기 혼자만 공산주의를 믿는 것이 아까웠는지, 공산주의 이념을 그가 다스리던 소련에 펼치기 시작하였다. 결국 소련은 공산주의자를 양산하는 국가가 되었다.

유명한 공산주의자[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