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

ko
Jam.gif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문서를 만드는 데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빠들 민지 왔쪄여 뿌우~ 'ㅅ'”

민지, 화장실에서

“러시아에서는 민지 왔쪄여 뿌우~ 'ㅅ'가 여러분을 외칩니다!!”

러시아, 안드로메다 에서

민지(緡旨)는 대한게임국에서 서식하는걸로 알려져 있는 30대 아줌마이다. 은 없고, 이름은 민지이다. 민지 왔쪄여 뿌우~ 'ㅅ'의 개발자이다.

다양한 민지의 형상

(아마도) 생애[편집]

민지의 출생지는 어딘지는 정확히 파학할 수는 없으나, 다음과 같은 3개의 설이 있다.

  1. 민지는 극락도에서 태어났다.
  2. 민지는 천재 해커인 보리스카에 의해 생성되었다.
  3. 민지는 싱하와 함께 굴다리 밑에서 줏어왔다.

이중 가장 유력한 설은 3번째 설이다. 싱하는 굴다리 밑에서 줏어왔고 싱하가 <형왔다 뿌우 'ㅅ'>를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보아 이 둘은 남매거나 동시에 생성된 물체라고 볼 수 있겠다.

특수 무기[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의 위험성이니라.

민지는 〈민지왔쪄여 뿌우~ 'ㅅ'〉(이하 민지뿌우) 라는 특수 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무기는 민지의 최대 필살기로, 이 위력은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님하 매너염보다도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민지가 DC막장갤에서 민지뿌우를 외치자 DC회원이 전멸해버렸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을 정도로 그 위험성은 대단하다. 민지뿌우는 싸이오닉 스톰, 무안단물 뿌리기과 함께 3대 위험 기술로 통한다.

활용 사례[편집]

일부에서는 민지뿌우를 다방면에서 활용하고 있다.

과학[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와 과학이니라.

로켓을 발사할 때 엄청난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데, 기체 엔진에 민지뿌우를 녹음한 테이프가 있는 카세트를 달고 카세트를 틀면 9초도 11초도 아닌 10초만에 지구 대기권을 탈출한다고 황우석 교수가 말했다.

군사[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를 활용한 무기이니라.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탈레반을 없애기 위해 미국에 있는 아무 유치원의 합창단을 이용해 민지뿌우를 외치게 했더니 탈레반 기지가 초토화되었다. 그 피해액은 200원이나 되는 엄청난 액수였다.

의학[편집]

에 걸린 환자에게 민지뿌우를 10번 이상 들려주면 암 종양이 없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다만 부작용으로 환자의 뇌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정확한 발음법[편집]

민지뿌우의 위력을 실감하고 싶다면 정확하게 발음해야 한다. 민지왔쪄여 뿌우~를 발음할 때에는 무심한듯 시크하고도 루주하게 발음해야 한다고 어떤 책에 쓰여 있다. 일부 학자들은 뒤에 있는 'ㅅ'가 멍청하게 발음하라는 뜻이라고 해석이라고 주장한다.

최근의 직업[편집]

“뭐? 병시나 뿌우 'ㅅ'ㅗ 닥치고 따라오셈”

저승사자(민지로 추정), 사후세계 에서

위 저승사자의 인용문에서 뿌우 'ㅅ'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 소리를 분석해 보자면 민지뿌우 외칠때 비슷하게 들린다고 하는데 아마 민지가 저승사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증거를 보려면 사해 문서를 뒤져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