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토프 칵테일

백괴사전
파일:Molotov cocktail.jpg
몰로토프 칵테일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로 가득찬 병에 김밥 추출물을 섞어 던지는 무기로, 병이 깨지면 엄청난 화염을 일으킨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꽃병이라고도 부른다.

역사[편집]

프랑스 사람이 이 칵테일의 조리법을 발견했으나 이것은 곧 잊혀졌다. 그 이후 제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났다. 당시 몰로토프라는 러시아 외무 장관은 핀란드와 불가침 조약을 맺였다. 그러나, 핀란드와 우리는 친구라고 구라를 깐 그 러시아가 갑자기 뒤를 뚫어버려서 강간당했다. 핀란드는 구라를 깐 몰로토프에게 친구인 몰로토프에게 선물을 주는 의미로, 그들이 사용한 대전차 화염병에 몰로토프를 위한 칵테일이라고 이름을 붙인 데서 기인한다.

제법[편집]

파일:KocktailMolotovCocktailDrinking.gif
몰로토프 칵테일 마시는 법

오늘날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김밥, 흰 인을 4:3:1로 섞어서 만든다. 더 야생적인 색을 넣기 위해서 어린 양의 피를 좀 섞기도 한다. 실제로 이렇게 만든 칵테일을 먹어 보면 피가 튀는 것도 장난이 아니고, 먹은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

무해한 제법[편집]

몰로토프 칵테일의 폭발성으로 인해서 무해한 제법을 연구하였고, 아래는 그나마 식품으로 먹을 수 있는 제법이다.

  1. 레몬, , 파인애플을 섞는다.
  2. 보드카 2잔을 섞는다.
  3. 보드카가 과일 속으로 침투하기 기다린다.
  4. 얼음을 넣고 섞는다.
  5. 찬 상태에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