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영이

백괴사전
Dontransack.jpg 이 녀석의 흑역사를 들추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부끄러운 흑역사로 가득찼습니다! 절대 들추지 마십시오!!

만영이(←madic1207)는 덴라이너의 덴오지원 담당으로 드라군샤나덴라이너로 불러온 장본인이다.

만영이, 그는...[편집]

만영이대한게임국에서 태어났으며 어렸을때 가면라이더슈퍼전대,스즈미야 하루히에 관심을 가졌으며 17살에는 렙흔리나, ETERNAL WIND-ZERO의 미소녀 히어로, 플레임헤이즈에 관심을 보이다가 플레임헤이즈진영에 참가하였다.

가면라이더 덴오계획의 시작[편집]

플레임헤이즈에 참가한 만영이는 어느날, 홍세의 무리에게 뒷북을 치며 고전하는 플레임헤이즈를 보며 한탄하다가 ZECT가 개발한 가면라이더 카부토을 상대로 선전하는것을 본 만영이는 ZECT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에 영감을 얻어 플레임헤이즈의 전투병기 개발을 강력하게 주장하게 되고 그 후 서기 3000년에는 플레임헤이즈진영의 과학자들과 함께 플레임헤이즈 마스크드라이더 시스템의 컨셉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드디어 그는 플레임헤이즈 최강의 병기 가면라이더 덴오와 시공을 넘는 열차 덴라이너를 완성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덴라이너에 탑승하여 대한게임국의 장교 드라군을 불러들이고, 샤나에게 덴오로 변신할 수 있는 라이더 벨트와 라이더 패스를 넘기고 자신은 덴라이너덴오 지원 담당이 된다.

현재 만영이는[편집]

최근에 미트론엔진 탑재 현대 제네시스를 구입하고 OMD 드라이버로 활동하다가 팀 ROO로 강제 입단당하고 랩타임을 돌고 있는 중이다.

주의![편집]

이 사람은 애니메이션과 특촬물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타쿠는 아니다. 매우 지극히 정상적인 사회인이다

만영이는 오타쿠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