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 쩌둥

백괴사전

마오 쩌둥(1893년 12월 26일 ~ 1976년 9월 9일)은 짱깨 야동 구락부의 초대 본좌이다.

마오 쩌둥의 유년기[편집]

가난한 농민의 아들이었던 그는 비록 찌들어지게 가난하기는 하였으나 공부열이 높았던 부모의 영향으로 어릴 적부터 모든 망가를 섭렵하고, 레닌강간주의 사상을 받아들였다. 드디어 그는 그의 사상을 실천에 옮기기에 이르렀고, 그는 그의 다섯 누이를 강간한다. 그의 무용담은 곧 듕귁 전역에 널리 퍼져, 서양식 음란물에 식상해 하던 많은 청년들을 매료시켰다. 1934년에 그는 듕귁 음란 청년당을 창설하여 강간주의의 기치를 세워 수많은 듕귁 오타쿠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듕귁 야동계의 평정[편집]

그의 듕귁 음란 청년군은 처음에는 장 제스가 이끄는 도촬당에 빈번한 해킹을 당하며 수천 기가에 달하는 야동 및 딸딸이 영상을 잃기도 하였으나, 곧 그는 고난의 공유를 통해 수많은 음란 청년군을 양성 드디어 중화 야동계의 통일을 이룩한다.

짱깨 야동 구락부의 영향[편집]

현재 짱깨 야동 구락부는 듕귁 본토의 13억 오덕후 님들과 전 세계의 2억에 달하는 화교 야동 청년들이 운영하고 있다. 그들은 1인당 145건 이상의 강간횟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 평균 13건을 매우 웃도는 놀라운 수치이다. 마오 쩌둥의 놀라운 지도력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괴수 김정일도 감동시키게 되어 김정일 또한 강간의 생활화를 통해 건강을 찾는 강간 생활요법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