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ko
Symbol opinion vote.svg 고아가 된 문서
다른 문서에서 이 문서를 향한 링크가 너무 적거나
이 문서에서 나가는 링크가 없기 때문에 이 문서는 고아로 취급됩니다.
비슷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문서들을 검색하셔서 링크를 추가해 준 다음 이 메시지를 지워 주십시오.
Jam.gif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문서를 만드는 데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문서는 겁나게 진지하니 보실 분들만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토막글이면 낭패)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보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신나간 뇌

이 문서를 보시는 순간에 뇌가 제 스스로 포맷을 할 것이며,
['Press Any Key to Boot From Brain'....]
컴퓨터마저 타버릴 것입니다.

라고 주의하라고 나와 있지만 실제로는 뻥일 수도 있습니다.

리니지대한게임국에서 각광받는 직업이다.

소개[편집]

리니지를 하는 사람을 리니지 플레이어라고 하며, 리니지는 표면적으로는 대한게임국의 물건인 만큼 단순한 게임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리니지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을 하면서 현실 세계의 돈과 리니지의 돈을 바꿔 주는 역할을 한다. 이 과정에서 수수료 및 변환 비용을 챙겨서 막대한 이득을 남긴다. 돈 외에도 32x32 도트로 작성된 아이템을 변환해 주기도 하는데, 아이템은 능력치에 붙은 숫자에 따라 값이 달라진다.

그래서 대박을 노리고 리니지를 하는 사람이 많으며 대규모로 리니지를 하며 돈을 버는 작업장도 있다. 작업장은 주로 조폭이나 듕귁인들이 운영한다. 듕귁인들이 대한게임국으로 오는 이유 역시 리니지로 돈을 벌기 위해서이며 듕귁 본토에서 행하기도 한다.

No.1.jpg

게임 방법[편집]

  1. 캐릭터를 만든다
  2. 캐릭터의 레벨을 올린다
  3. 적당해지면 모은 돈과 아이템을 팔아서 돈을 챙긴다
  4. 캐릭터를 판다

보통 여기서 끝나지만 다시 1로 돌아가 반복할 수도 있다.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