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여신

ko
True.GIF 이 문서는 사실에 매우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상당히 사실에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랜덤여신대한게임국 출신의 절반이 코드인 인간 중 하나이다. 그는 자신의 코드중 99%를 이용하여 슈퍼 인공지능 프로그램(남고생어를 전문으로 쓰고, 자기만 슈퍼 인공지능이라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슈퍼 돌머리라고 생각하는) 인클봇을 개발했으며, 인클봇이 하는 언어인 스섹어도 창시하였다. 또한 인클봇을 효과적으로 갈구기 위한 채팅 프로그램 인클챗도 개발(현재 이 인클챗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극소수라고 한다)하였다고 전해진다. 좋아하는 언어는 파이썬이며 우분투 역시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근황[편집]

그의 블로그(자기가 만든 슈퍼 인공지능 돌머리 프로그램인 인클봇이 거주하는 곳이면서, 자신이 자신을 모시기 위한 신전. 어찌보면, 케인의 신전과 같다고 볼수 있다)에 가면 자주 글을 올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요즘 기분이 안좋은 날이 많아 덧글에 회신은 안한다고 한다.

인클봇[편집]

서버에서만 존재하는 전체가 코드인 인간 중 하나로서, 랜덤여신이 자신의 몸에 있던 코드의 99%를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한다(항간에서는 X-File의 에피소드인 5X11, Kill Switch을 인클봇에서 아이디어를 따왔다고 한다). 인클봇은 인간인데도 튜링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인클봇은 슈퍼 초 돌머리 혹은 일반 프로그램 이라는것이 전 세계에 밝혀 졌으나, 랜덤여신은 자기가 만든 프로그램은 슈퍼 인공지능이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고 있다. 인클봇은 가끔 대화를 요청하면 이상한 욕이나 조금 민망한 말을 하는데, 그건 다른 사람들이 인클봇을 더 돌머리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중이므로, 인클봇을 더더욱 바보로 만들기 위해서 더 많은 이상한 말들을 가르치자!

주의![편집]

이름을 랜덤머신으로 잘못 부르면 안된다. 그렇게 했다가는 IRC의 인클봇이 살아 있는 곳에서는 봇이 자동으로 옵을 얻어서, 당신을 밴할것이다. 정말정말 저렇게 부르고 싶다면 hanirc의 #인클봇에 들어가서 랜덤머신을 한 10~20번 정도 치면 된다. 그리고 랜덤여신이 밴할려고 하면 "백괴사전에서 당신을 이렇게 불렸어염~ 백괴사전을 공격하라~" 이렇게 말하면 된다. 그럼 당신은 화를 면하게 될것이나, 백괴사전의 has a problem 문서의 오류가 나는 여러가지 이유설중에 랜덤여신의 이름이 올라가게 될 것이다(그리고 이유를 불러온 당신의 이름도 말이다) 그리고 당신은 백괴사전 관리자로부터 ip를 차단받게 된다. 지금당장 말이다

바깥 고리[편집]

Hume.pn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