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크베르센

백괴사전
라츠크베르센에서 훈련된 스톰 트루퍼

라츠크베르센은 러시아 북부에 있는 군사 도시로, 러시안 나치즘을 기본 정신으로 푸틴친위대로 선발될 비밀 요원의 양성이 이루어 지는 곳이다.

라츠크 베르센의 강점[편집]

라츠크베르센이 자랑하는 세가지는 최신 군사기술, 뛰어난 유전자 기술, 광신적인 군인들이다.

최신 군사기술[편집]

라츠크베르센은 며느리의 정보를 해킹하며 최신 군사기술을 얻고있다. 라츠크베르센의 1급 요원들은 적/자외선 고글, 충격파 분산 M-205, 1P5M 시가 런처, 스키니 수트등으로 무장하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군사기술을 자랑해 이 무장을 일반 러시아인에게 입혀도 일반 군인 20명에 상당하는 전투력을 발휘한다.

뛰어난 유전자 기술[편집]

뛰어난 유전자 기술로 라츠크베르센의 스파이들과 비밀 요원들은 초인적인 힘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런 군사 장비의 도움없이 맨손으로 사람의 뼈를 가루낼 수 있을 정도의 악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가속 줄기세포 DNA를 가지고 있어 를 제외한 어떤 기관도 한 달 이내에 복원이 된다. 그러나 회복 가속 테라피 장비를 착용한 라츠크베르센 스파들은 심장이 적출 당한다 해도 2시간 이내에 회복할 수 있다.

광신적인 군인들[편집]

라츠크베르센 비밀 요원에 지원하는 모든 젊은이들은 러시안 나치즘에 광적으로 빠져있는 경향이 있으며, 조국이 명령하면 언제든 목숨을 바칠 준비가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