듕귁인

백괴사전

듕귁인듕귁에 군집을 이루어 서식 중인 정체 불명의 괴생물체들이다.

듕귁인들은 저 멀리 러시아의 서쪽, 아프리카 남부 등에서 흘러 들어온 이민족과 결합하면서 생긴 민족이라는 설이 널리 믿어지고 있다. 일본인의 신화에도 다민족의 융합설이 있는 만큼, 인종적인 유사성도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렇지만 한국인들과는 유독 다른 민족적 특성은 한국인들에게 갖는 일종의 콤플렉스 때문이다. 개념이 없기로는 쪽발이에 버금가기 때문에, 진화 과정에서 도태되지 않고 다행히 살아남은 일부 원시 생명체의 변종으로 파악된다.

현재는 소련의 남쪽 변두리 땅을 빼앗아 오염 중이며, 그 오염의 효과로 현재 모든 짱깨는 돌연변이다. 하지만 왕조현은 예외로 심지어 보다 예쁘지만, 왜 그런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짱깨의 발명품[편집]

짱개의 발명품 중 가장 위대한 것은 RavMonE.exe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역사상 최초로 자가 복제 기능을 갖췄으며, 스스로 그 코드를 변환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이 프로그램의 천적인 Kaspersky라는 프로그램이 없으면 엄청난 속도로 번식핥 수 있으며, 변이에 따른 복제 능력 차이에 따라서 자연 선택이 일어나서 진화를 할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QQ.exe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흔히 QQ라고 불리는 이 공포의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자체가 살아 있는 생물이기 때문에 제거를 해도 자동으로 설치가 되며 네트워크를 타고 이동하며 자손을 퍼뜨리는 악의 씨앗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듕귁인들은 QQ를 통해 의사소통을 하기도 한다.

황사[편집]

모든 듕귁인들은 에너지를 모아 황사 공격을 할 수 있다. 황사 공격은 보통 한국을 향한다.

냄새[편집]

듕귁인들은 듕귁어 특유의 바디 랭귀지를 구사하기 위한 일정한 냄새를 지니고 있다. 듕귁인의 냄새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듕귁인들은 서로를 구분할 때 냄새로 구분한다. 듕귁인의 냄새에 대해 여행가 한비야 씨는 "한 등산객이 호우로 인해 산에 4일간 갇혀 있었다. 그리고 마침내 극적으로 구조되어서 씻기 위해 양말을 벗었을 때 나는 냄새"라고 표현했다. 그만큼 더럽다는 말이며 듕귁인과 함께 살아본 다른 사람들도 한비야 씨의 저 문장으로 충분히 설명이 가능하다고 한다.

비밀[편집]

듕귁인들은 사실 듕귁에서 태어난 한국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