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슈501

백괴사전
True.GIF 이 문서는 사실에 매우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상당히 사실에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동슈501(東Su501)은 동방신기슈퍼주니어 그리고 SS501을 좋아하는 팬들이 이 세 그룹을 한 데 묶어 만든 그룹으로, 23명이나 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나, 목적은 딴 데 가 있는 듯 하다. 도대체 무슨 목적으로 만들어진 그룹인가? 그렇다. 동슈501의 목적은 바로 BL녀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마치 백두산이 용암을 쏟아 내는 것과 같은 BL녀들의 솟구치는 열정은 소속사라는 장벽마저도 안드로메다윤희 국왕에게 진상품으로 바치는 쾌거를 이룩했다.

말.PNG희철이 저주를 겁네다···(응?) “정민아. 나랑 같이 침실로 ㄱㄱ싱 ok?”
말.PNG정민에스페란토를 합디다。 “희철이 형. 형이랑 나는 그룹도 다르고 소속사도 다르잖아?”
말.PNG희철이 고백합니다.(응?) “무슨 상관이야. 우리는 동슈501인거야.”
말.PNG재중이 주의를 줍니데이、(퍽) “안돼에~ 정민이는 내꺼여~!”

이렇단 말이다.

멤버 구성[편집]

이 문서의 본문은 동방신기#멤버 구성이니라.
이 문서의 본문은 슈퍼주니어#멤버 구성이니라.
이 문서의 본문은 SS501#멤버 구성이니라.

총 커플 수[편집]

리버스(공수가 바뀌는 것)를 별개의 커플로 인정하면 총 506개의 커플이 맺어진다.

도보시오[편집]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