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왜국)

백괴사전
(동경에서 넘어옴)

“당신은 동경을 싫어하십니까?”

CLAMP

동경(왜말: 胴鏡)은 왜국의 두 번째 도시로, 일본, 정확히는 일본 공산주의 소비에트의 수도이다.

도쿄에서 발굴작업중인 연구소의 폐허

그 시초는 왜국에서 지렁이를 가지고 실험을 하기 위해 파견나온 한국인의 조상들이 세운 연구소와 그 기반시설이다. 대략 3000년전 또는 그보다 더 이전에 세워진 도시이기 때문에 현재 그 흔적을 찾기 힘들다. 하지만 쪽발이들은 최대한 자신들의 역사를 길게 조작하기 위해서 멀쩡한 도시 한복판을 유적으로 지정해서 파헤치는 만행을 계속하고 있다. 동시에 가짜 유물을 만들어서 발굴하는 척을 하는데, 대개의 경우 생긴것은 제대로 생겼지만, 재질이 시대에 맞지 않는 재질, 예컨데 알루미늄이나, 나일론소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조작임이 쉽게 드러난다.

현재 빨갱이 치하에 있기 때문에, 빨갱이 특유의 선전문들로 온 도시가 뒤덮여져 있다. 현재 일본 공산주의 소비에트의 전직위원장인 고이즈미 준이치로와 현직 위원장인 아베 신조의 거처가 이곳에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