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로마제국

백괴사전
大魯痲帝國
대로마제국Great Rome Empire
표어: 주사위는 던져졌다
국가: 카이사르 기마병의 행진곡
공용어 라틴어
수도 로마
정부 전제 군주제
최초의 황제 베네딕토 16세
최초의 장군 안토니오 마르티오 이탈리아 전 국방장관
건국일 2016년 10월 31일
화폐 로마 드라크(Drachm) (RDC)
국가 도메인 .re
전화 코드 +1031

대로마제국(大魯痲帝國)은 유럽에 존재할 예정인 제국이다. 한자식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대로마 제국민은 어느 나라 사람보다도 더욱 미련하고 더욱 수족이 저린다.

건국[편집]

2015년 1월 15일 프랑스-오스트리아-이탈리아 간에 로마 건국 밀약이 체결되어 로마 건국을 위해서라면 무기, 물자 등 모든 부문에서 협력하는 조약이 체결되었다. 2015년 7월, 프랑스 정부에게 이 밀약내용이 발각되어 조약이 파기되지만, 8월 28일 재조약을 함으로써 조약이 발효되었다. 2016년 3월 17일에 프랑스 로마건국 반정부군이 프랑스 전국을 48시간 내에 점령하여 최초의 대로마제국의 일원이 되었다. 4월 6일에는 이탈리아, 7월 15일에는 오스트리아 이 세 국가가 정부를 뒤엎어 대로마제국의 일원이 되었다. 그리고 10월 31일, 대로마제국을 선포하였다.

일단 이 제국군은 2016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해 독일을 점령하고, 1월 2일 덴마크를 점령했다. 대로마제국의 행패를 막으려고 미국군이 이탈리아에 집결했지만, 제국군이 약 미군 5000명을 사살하고 미군 전부를 쫓아냈다. 6월 4일 스페인 전국을 점령하고, 6월 6일 대로마제국의 공군 제 17연대가 포르투갈을 6시간만에 점령해버렸다. 여기에 신이 난 대로마제국은 7월에는 스웨덴, 8월에는 핀란드와 노르웨이, 10월에는 영국과 아일랜드를 점령했다. 한편 스페인-포르투갈 연합 반란토벌대가 11월 5일 설립되어 행패를 부리고 순식간에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해방시켰으나, 12월 17일 제국군이 재점령하고 토벌대 일원 7000명을 사살하고, 18000명을 감옥에 쳐넣었다. 2017년 1월 1일, 스위스 점령을 시작하려고 알프스를 넘었으나, 순식간에 스위스군 7만에게 포위되었으나, 포위망을 뚫고 진격하여 스위스 전국을 점령하여, 스위스를 따르던 유럽에 남아있던 잔당들을 제거하고 제국정당을 만들고 나머지 정당은 불법으로 해산시켰다. 이리하여 중부 유럽은 제국의 손 안에 들어갔다.

2017년 3월 4일, 폴란드를 점령하고 17일 체코와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루마니아, 불가리아를 점령하고 4월 18일 그리스를 점령하여 유고슬라비아 지역만 남았으나 그리스 로마공화국의 협박으로 일원에 7월 5일 자동가입되었다. 15일 대륙봉쇄령을 선포하여 반대파들이 아이슬란드로 달아나고, 18일 봉쇄하여 남은 잔당들은 탈출하지 못했다. 2017년 9월 10일, 마르티오 장군은 유럽 제1군부터 제25군을 만들어 미국을 침략했으나, 대패하여 7백만 병력중 5십만만 살아 돌아올 뿐이었다. 또한 패한 대가로 노르웨이와 스웨덴을 미국에게 빼앗겨, 미군이 주둔하게 되고 이 두 나라는 해방되었다.

한편 노-스를 점령하려고 대로마제국은 미국과 2018년 내에만 15회의 협상을 했으나, 8회는 성과 없이 끝나고, 7회는 결렬되었다.

PR[편집]

노르웨이와 스웨덴을 제외하고 그럭저럭 대로마제국을 만들고 2018년 1월 PAX ROMANA 5개년계획을 장관이 발표했었다. 제국민과 의회는 줄여서 PR이라 호칭하였다. (앞으로 필자도 PR이라 부르겠다.) PR을 설명하자면 이렇다.

1기 2018~2022 애국심 고취와 저항세력 제거, 화폐통일, 영토확장, 기초 제국경제 방식 도입, 정치개혁 2기 2023~2027 아프리카, 아시아 대륙 진출, 미국점령, 첨단산업 도모 3기 2028~2032 군사력 최고발전, GNP $100000 달성

그러나 이건 완전히 DOG판이고 3기가 다 이루어지기는 커녕 1기에서부터 논란이 많았다. 뭐든지 국가가 통제하는 '사회주의'를 만들어 각 국가가 계획했던 정책보다 무려 20~40년이 늦어졌다. 또한 정부는 모든 국민의 의욕에 차있을거라 생각하여 - 제한공산주의를 도입했지만, 경제성장률이 -10.0%라는 매우 아름다운 기록을 남겼으나, 2년만에 3.0%~5.5%로 복귀되었다. 정치개혁은 국민직접선거에서 원로원 선거로 바뀌었다. 그리고 국회를 폐지하고 원로원이 의회가 되었으나 이때 국민의 논란이 많아서 최고제국민대회장을 만들었으나 원로원의 부하였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