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러시아에서는 '너'가 '나'를 만든다!!

만영이, 러시아에서

(어제 ~ 오늘, 독일어: Du/Sie, 불어: Tu/Vous, 영어: You/Thou, 에스파뇰: Tú/Usted, 왜말: 貴方/あなた, 러시아어: Ты/Вы, 듕귁어: )는 천하다. 너는 가 바로 어제 창조해 낸 산물이지만, 정작 너는 너 자신을 나라고 부르며, 나를 욕되게 하고 있다. 너는 은혜를 잊었다. 나는 너에게 천벌을 내릴 것이다. 그리고 너는 항상 열등하다. 너는 그 누구도 이길 수 없으며, 공부도 못한다. 너는 나를 포함해 우리, , 그녀, 그것, 그들을 쳐다볼 수도 없다. 너는 그저 너희끼리 노는 폐기물이다.

[편집]

벌레 2.gif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내가 너를 창조했다. 하지만 너는 나의 기대와는 달리 무지막지한 일을 저지르고 있다. 너는 후에 초딩이 되고, 리나어를 쓰고, 전쟁을 벌이고, 개김교에 가입하는 등 유기체로서 하면 절대 안 되는 일을 한다. 너는 빨리 없어져야 한다. 무엇보다도, 너는 나를 부를 수 없을 뿐더러, 이길 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