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백괴사전
냉장고
Fridge
여기 한 인간이 어리석게도 냉장고의 문을 열어버렸다. 이제 냉장고는 치명적인 냉기를 뿜어낼 것이다.
동물계 (Animalia)
신랄동문문 (Pungent)
냉장고강 (Frigerator)
주방용 냉장고목 (Frigerous Kitchenous)
주된 무기 온기상쇄
HP: 550
MP: 17
지능: 17
스폐셜한 공격 얼리기
서식지 가정집

“난 벙어리 쿠키가 아니야!”

냉장고, 냉장고에서

“냉장고는 위대하다.”

마이크 딧카, 냉장고에서

소련에서는 냉장고가 에서 을 끄집어 내 먹습니다.”

대마초 중독자, 러시아에서

냉장고(冷藏庫)는 주방용 냉장고목에 속하는 동물들의 총칭이다 냉장고는 차가운 물체를 차갑게 위에 저장해서 차가운 물체에서 발산되는 냉기를 온 몸에다 축적하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이다. 간혹 뜨거운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있지만 냉기가 엄청나게 축적된 냉장고는 전혀 이상이 없다.

역사[편집]

냉장고는 원래 먹이들을 얼려먹으며 살던 야생 동물이다. 냉장고는 정말로 무시무시한 냉기를 기반으로 공룡들을 하나하나 얼려먹기 시작해 멸종시킨 거대한 생물체였다. 하지만 1927년 어느 불행한 날 인간들은 냉장고의 정체를 깨달았고 곧 음식을 보존할 수 있는 유용한 능력들을 자기 것으로 만들었다. 냉장고는 결국 인간에 의해 길들여져 지금은 가축 및 애완용으로 길러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