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 보나파르트

백괴사전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Napoléon Bonaparte) (1891 - 1915)는 프랑스BL학자, BL교주이다.

생애[편집]

나폴레옹은 이탈리아에 있는 작은 섬인 코르시카에서 태어났다. 6살때에 프랑스로 유학을 갔다가 베르사이유 궁전의 정원에서 당시 프랑스의 황제였던 알렉산드리아 2세 한테 납치당햇다. 나폴레옹은 지금은 물론 어렸을때부터 매우 아름다운 외모를 타고났는데 알렉산드리아 2세가 그의 모습에 반해 납치한거라고 대부분의 학자들은 말한다. 나폴레옹의 납치는 당시의 BL계에선 매우 환영할 일이였다. 19세기는 BL의 암흑시대라고 불릴 만큼 BL이 많이 핍박 받았는데 그가 납치됨으로써 알렉산드리아 2세는 공식으로 BL의 자유를 선언했다. 이로써 그동안 고통에 쩌든 BL러들과 야오녀, 야오남들이 프랑스로 몰리기 시작했다. 또한, 이 일을 계기로 전세계적으로 BL자유화 운동이 벌어지면서 BL이 좀더 개방적이고 널리 퍼질 수 있었다. 1990년, 그는 BL을 최초로 학교 정식 과목으로 채택하였으며, BL교를 창시하였다. 나폴레옹의 수만은 업적을 가지고 흔히 'BL의 아버지'라고 불리며, 박로미, 플라톤과 함께 3대 BL성인이라고 불린다.

업적[편집]

  • BL 자유화
  • BL교 창시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