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

백괴사전
그이께서 남기신 불멸의 어록
  • 《개구리는 해충을 잡아먹는 아주 리로운 동물입네다.》
  • 《경평축구경기를 5월 1일경기장에서 진행되어야 하갔습네다.》 —불멸의 로작 《경평축구대회를 개최할 데 대하여》 중에서

박정희와 판박이[편집]

김정희와 박일성은 둘이 너무 이력이 똑같아서 서로 이력서를 공유한다고 한다. 같은 이력서를 둘이 돌려가며 쓰는데 그만큼 인생이 똑같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김일성: 중졸
박정희: 고등학교 과정인 사범학교 졸업
  • 둘 다 남의 나라 군대에서 장교로 복무했다.
김일성: 소련 적군 소좌
박정희: 일본 제국군 소위
  • 둘 다 최고존엄으로 모시는 무리가 있다.
김일성: 평양의 핵심계층에게 최고존엄 대우를 받고 있다.
박정희: 대구광역시의 틀딱 새끼들에게 최고존엄 대우를 받고 있다.
  • 둘 다 마누라가 존나 많다.
김일성: 김정숙, 김성애, 제갈씨, 김송죽, 김순희
박정희: 김호남, 이현란, 육영수, 신재순
  • 둘 다 여자를 좆같이 밝힌다. 그리고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서 여자들을 끌고와서 즐겼다.
김일성: 아예 자신들이랑 즐기는 것만 전담하라고 기쁨조를 만들었다.
박정희: 매일같이 대행사와 소행사를 하면서 여자 연예인들을 강제로 납치해서 즐겼다. 김재규 의사님게 정의의 응징을 당하던 날 신재순과 놀다가 당했다. 븅신.
  • 둘 다 아들 중 한 명이 3살이 되기전에 죽었다.
김일성: 김정일의 동생 김만일이 3살때 김일성 관저에서 놀다가 연못에 빠져 익사했다.
박정희: 아내 김호남이 버젓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놓고 이현란과 두집살림을 차리던 시기에 이현란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낳았으나 이름도 짓기 전에 죽었다.
  • 둘 다 군국주의자이며 병역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인간 이하의 형벌로 가혹하게 대했다.
김일성: 군복무를 안하는 놈들을 아예 적대계층으로 만들어서 장진호같이 사람살기 잔인하게 힘든 곳으로 유배해 죽였다.
박정희: 공권력을 투입해 구타를 일삼았고 집에는 "기피자의 집"이라고 커다랗게 써 놓았다.
  • 둘 다 국민들의 자유를 극도로 제한했다.
김일성: 주거 선택의 자유를 무시하고 자신이 정하는 대로 국민들이 가서 살게 강요했다.
박정희: 국민들의 두발을 검사하고 복장불량을 지적하는 대통령은 아마 이 새끼가 유일할 거다.
  • 둘 다 이후 자녀들이 정권을 잡았지만 그 자녀라는 것들이 나라를 망쳤다.
김일성: 아들 김정일에게 바로 이어졌는데 김정일은 나라를 워낙 못다스리는 바람에 고난의 행군으로 많은 인민들을 지옥으로 몰고 갔다.
박정희: 뒈지고 나서 최규하가 임시로 대통령 하던 걸 전두환이 힘으로 빼앗고 이 후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을 거쳐서 대통령이 되었으나 나라를 최순실에게 팔아먹다 걸려서 대통령 짤리고 반대정당의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었다.
  • 둘 다 후견국에게 존나게 반항했다.
김일성: 지혼자 있을 때는 스탈린과 모택동이 자기 친구라고 하면서 기어올랐는데 정작 모택동을 직접 알현하지도 못하고 김일성이 모택동을 알현하려면 일단 팽덕회나 송시륜 중 하나한테 허락을 받아야 가능했다.
박정희: 미국에게 대놓고 기어오르며 이 때문에 미국과 계속 마찰을 빚었다. 정작 이 새끼는 친일파 답게 오직 일본에게만은 철저하게 굽실거렸다. 오죽하니 일본에서 얘를 마지막 황국신민이라고 부르겠나.
  • 둘 다 핵무기를 개발하려 했다.
김일성: 결국 아들인 김정일의 치세기간인 2006년에 첫 핵실험에 성공했다.
박정희: 김재규 의사님께 정의의 응징을 당한 후 전두환이 박정희랑 똑같은 과정으로 대통령이 된 이후 핵무기 개발을 포기하는 조건으로 미국 정부로부터 자신의 정권을 인정받았다.
  • 들 다 국민들을 엄청나게 착복했다.
김일성: 국민의 식량을 배급제로 해서 굶어죽는 것만 간신히 모면하게 만든 후 나머지는 자신이 다 갈취했다.
박정희: 연간노동시간을 4400시간이라는 잔악무도한 근로를 시키면서 그렇게 번 돈을 다 갈취하고 베트남 전쟁 보상금의 90% 이상을 갈취했다. 이건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온 내용이다. 공중파 방송에서 이미 다뤘기 때문에 내 의견따위 절대 아니다.
  • 둘 다 1972년에 헌법을 뜯어고쳐서 종신집권을 했다.
김일성: 사회주의 헌법, 김일성은 이제부터 황제다.
박정희: 유신 헌법, 박정희는 이제부터 황제다.
  • 둘 다 바지사장을 뒀었다.
김일성: 최용건
박정희: 장도영
  • 둘 다 국민을 탄압하기 위해서 친위대를 뒀다.
김일성: 호위사령부
박정희: 중앙정보부
  • 둘 다 반대정당을 엄청나게 탄압했다.
김일성: 연안파 및 갑산파 숙청.
박정희: 김대중 납치사건, 김영삼 질산 테러 사건
  • 둘 다 일본 제국에 투하된 원자폭탄의 코드명같은 체격을 가졌다.
김일성: 팻 맨, 키 173cm인데 몸무게 90kg
박정희: 리틀 보이, 키 158cm

와 어떻게 이렇게까지 극단적으로 똑같을 수가 있냐. 이건 아예 동일인물로 간주해도 되지 않나?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