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백괴사전
전형적이지 않은 기독교 목사의 행각.

기독교는 이 세상을 다스린다고 생각하는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종교이다. 보통 자신들은 특별하고도 특별한 종교로 생각하지만, 사실 기독교는 유태교에다가 예수라는 존재를 혼합한 짬뽕 종교라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다(단 대한게임국의 개독들은 제외한다). 혹자는 개김교라는 단체와 이 종교의 신자들을 햇갈리게 하나, 개김교는 교황이라는[1] 교주가 다스리는 종교이며, 우리 기독교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종교(그리고 하나님의 대천사인 부귀영화도 같이 따른다)라는 점에서 그들과는 전혀 다르다.

기독교의 교리[편집]

기독교의 교리는 다음과 같은사항으로 정리된다.

  • 오직 한 분이신 하나님이 세계와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 (사실은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이 모든걸 만들었고, 심지어 하느님도 만드셨다고 한다. 하느님이 그걸 모르는 까닭은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이 그에 대한 기억을 지웠기 때문이라고 사료된다.)
  •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하는데, 막상 그의 행로는 세상의 모든 돈을 모으는데 목적이 있는듯하다.
  • 하나님에게 대드는 사탄이 설치고 있다고는 하는데, 사실은 자기들이 돈 모으는데 방해되는 모든것들은 모두 사탄이라고 칭하고 있다고 한다.
  • 마지막 날에 하나님이 사탄을 물리칠꺼라고 하지만, 실상은 하나님이 사탄에게 뇌물을 바치면서 마무리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실제로 하느님은 사탄에게 피를 선물로 주기 위해서 종교전쟁이라고 불리는 것들을 자주 일으켰다고 한다.
  • 기독교인들은 특이하게 선교를 하면 할수록 천당에 갈꺼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사실은 선교받은 사람들이 선교사에게 열을 내기 때문에, 그 사람은 지옥에 떨어지게 된다(Ex. 집까지 찾아와서 예수믿으라고 말하는 아줌마들).

참고사항[편집]

  1. 교황의 실체와 그의 역할에 대해서는 텬로력뎡을 참조하라.

Wiki.pn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