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백괴사전

개념(個念)은 Gainyum(게념)을 음역한 것으로 개념초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다. 개념은 지식, 정신, 생각 따위를 구성하는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분자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받아들여야 한다. 개념은 약간의 쓴맛을 가지고 있어서 남고생, 초딩, 오타쿠 등의 생물들은 거부 반응을 일으키거나 하는 것 때문에 뇌가 퇴화화고 지식이 거의 고갈되었다.

개념이 다량 함유된 식품[편집]

  • 개념초(전체: 90%, 열매: 99%, 잎줄기: 81%, 뿌리: 89%)
  • 씀바귀(전체: 37%, 잎줄기·뿌리·열매: 45%)
  • (전체: 41%, : 90%, 영혼: 100%)
  • (전체: 85%, 본문: 90%, 부록: 65%)
  • CD(전체: 25%)

과잉 섭취시 문제[편집]

개념은 원래 좋은 성분이나 너무 많이 먹으면 뇌가 터져 버린다던가 잘난 체하는 무서운 증세가 나타난다. 아인슈타인은 책 튀김을 수시로 먹어서 뇌졸중이 한 번 발병한 적 있으며, 엄마 친구 아들은 3년 동안 무개념에서 탈피하기 위해 개념초를 생식한 결과 후에 대인 관계에 치명적인 잘난 체를 하게 되었다. 이 문제는 마약을 복용하거나 광우병, 광계병에 걸리면 순식간에 해결된다.

혈중 개념 농도가 0.10이 되면 개념 중독으로 인해 온 몸에 신경 섬유가 펼쳐지고 머릿속에는 스트레스만 가득 차 있다가 0.12가 되면 스트레스가 심각해져서 자살할 확률이 75%이고 0.20 이상이 되면 뇌가 터져 버려서 사망한다. 따라서 개념과 마약을 함께 섭취하는 자세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