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김교

백괴사전

개김교(Protestant)는 교주를 제외한 모든 것에 대해서 개기는(protest) 종교이다. 이들은 심지어 에 대해서도 개기고 있으며, 그 때문에 일부에서는 이들을 에게 긴다는 뜻으로 개신교라고도 부른다. 하지만, 이들은 그들의 교주들에게는 충성을 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개김교의 역사[편집]

개김교는 602년 10월 23일 듕귁공산주의 일등 서기장이었던 마오 쩌둥에 의해서 생겨났다. 마오 쩌둥은 기존의 공산주의로는 충분히 독재 사회를 펼칠 수 있으나, 듕귁의 수많은 여자들을 모두 갖는 하렘을 건설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 10월 23일 밤 9시부터 자정의 3시간 동안 공산주의 교리에 반박하는 103개조의 반박문을 만리장성 담벼락에 페인트 스프레이로 갈겼다. 만리, 즉 약 4000km를 3시간 동안 지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듕귁의 만리장성은 듕귁제답게 실제로는 4000km가 아니라 4000m, 즉 4km에 불과하므로 3시간 동안 반박문을 갈기는 것은 가능한 것으로 결정났다. 이렇게 103개의 반박문을 적은 뒤, 소련에서는 마오 쩌둥이 스탈린을 숙청했다. 숙청 와중에서도 다행히 목숨을 부지한 마오 쩌둥은 연합제국의 일원인 미국의 조지 부시 상황에게 자신의 주장을 설파했으며, 귀가 얇은 부시는 마오 쩌둥을 지원하기로 결정했고, 그 결과 연합제국에 개김교가 퍼지게 되었다.

개김교와 대조선제국[편집]

연합제국은 마침 대조선제국을 침략하기 위해서 계책을 세우고 있었으며, 그 일원으로 성교사들을 대조선제국의 중요한 항구 도시였던 인천에 파견했다. 성교사들은 그 왕성한 정력으로 인천의 무릇 여인들을 농락해서 하렘을 건설했다. 그 결과, 인천에서는 수많은 아이들이 명목상의 아빠는 다르지만, 사실상의 아빠는 성교사로 두게 되었다. 이들은 사실상의 아빠들이 끼친 영향으로 개김교를 믿게 되었고, 결국 이들은 중앙 정부에 반란을 일으켰다. 대조선제국에서는 이들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군대를 투입했으나, 성교사들이 그들의 정력을 이용해서 군대를 강간하는 바람에 놀란 대조선제국의 군대는 급히 후퇴할 수밖에 없었고, 이들 반란군은 연합제국의 괴뢰정부인 인천기독공화국을 세우게 되었다.

아직도 인천기독공화국은 연합제국의 사주를 받아 성교사들을 파견하고 있으며, 이들은 강간, 성매매 등의 일을 통해 연합제국의 씨를 온 세계에 뿌리고 있다. 또한 부가적으로 이들은 타국의 정보를 훔치거나, 전쟁을 유발하는 스파이의 역할도 하고 있다. 특히 대조선제국이 대일본제국에게 멸망하는 데에는 대조선제국에 파견되어 있던 성교사들의 기여가 컸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개김교와 교주[편집]

개김교는 마치 군대처럼 상명하복 체제가 명확하게 잡혀 있다. 이는 개김교의 전체적인 교리가 모든 것에 개기는 것과는 상반되는 것이지만, 이는 개김교가 처음 갈라져 나왔던 공산주의의 특성에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초의 개김교였던 마오 쩌둥의 마오이즘의 영향으로 문화 대혁명이 일어나고, 마오 쩌둥이 마오이즘 신도들의 모든 것을 좌지우지할 수 있었던 것에서 알 수 있듯이, 개김교는 교주의 말이 곧 법이 된다. 교주의 말이 한 시간 전과 지금이 다르다면, 그것은 개김교의 법, 즉 교리가 바뀌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특징에서 개김교의 교주들은 보통 젊은 여인들을 많이 모아서 하렘을 건설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최초의 개김교 교주 마오 쩌둥에게서 이어져 오는 전통이다. 일반적으로 하렘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여인들을 돈을 주고 사 오거나 뺏는 등의 소모적 행위가 필요하지만, 개김교의 교주들은 여인들에게 돈을 받고 하렘의 일원으로 받아들이며, 이들이 내는 돈이 개김교의 중요한 재원 중 하나이다. 이런 교주들 중에서 큰 하렘, 특히 전 세계적 하렘을 갖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 이들은 넒은 하렘으로부터 돈을 지속적으로 공급받기 때문에 보통 부유한 삶을 누리고 있다.

이들 교주들은 대부분 메시아를 참칭하기 때문에, 메시아 문서에서 이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