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소

백괴사전

질소는 이원자분자로 삼중결합을 하고 있지 때문에 완벽한 원소이다. 그들은 전자결합을 하고 있는데 이 완벽한 결합으로 인해, 전자든 뭐든지 질질 싸고 다닌다.

성질 및 정의[편집]

질소는 질질 싸고 다니며 생명체를 질식시킨다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다. (이건 정말 인 정보이다.) 이들은 지구인들과 지구 동물들은 산소와 함께 위협하고 있는데 질소의 공기 중 비율만 78%이다. 따라서 동물과 지구인들은 매우 두려워하며, 질식시키는 과정은 다음과 같다. 질소는 흐흡기관계로 들어가서 주로 전자를 호흡기관에 쏘아 호흡기관이 이물질로 느끼게 한다, 이 때 전자는 매우 작기 때문에 기관들은 막을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여 줄어들 수 있는 최대로 수축해버린다. 그래서 숨이 막혀서 질식해서 죽게 된다. 과학자들은 이런 질소를 두려워하였고 그 매커니즘과 원인, 해결방안을 본격적으로 연구하게 되었다.

연구결과[편집]

연구결과, 질소는 삼중결합을 하는 이원자분자이며 금속계 원자로 밝혀졌다. 이들은 금속결합을 하며, 일명의 전자바다를 이루는 것이다. 이 때, 남아도는 전자가 흘려나와서 마치 질소가 질질 싸고 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었다. 그리고 이를 막을 수 있는 방안은 망신을 줌으로써 다시는 그러지 않도록 주의를 주는 교육요법이라고 밝혔다. 질소를 원소 하하하와 원소 짜증과 함께 1:5:1의 비율로 가두면, 처음에는 전자를 싸고 다니다가 다른 원소들에게 망신을 당하고 나면, 질소들이 정신을 차리고 전자를 싸고 다니지 않는다는 해결책이다. 따라서 이를 응용하면, 짜증내는 사람과 하하하 웃는 사람을 약 1:5 비율로 섞어놓고 밀폐된 공간에 있으면 그 곳 질소는 안정화 되어 무독성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 가지 놀라운 것은, 식물들은 이 질소를 양분으로 삼아 사용하는 것이 늘 수수께끼였으나 그들의 뿌리에서 하하하와 짜증을 만들어내는 박테리아가 발견됨으로써 일단락되었다.

응용[편집]

질소는 산소와 무척 친하여서 수를 셀 수 없을 정도의 질소산화물을 만드는데, 특히 카트라이더에서는 머리 큰 질소산화물 중독자들이 부스터로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은 N2O를 부스터로 사용하는데 이는 실제로 부스터가 아니며 차가 빨라지지도 않는다. 단지 질소의 호흡기 마비로 인한 호흡곤란 환각증상이다. 그래서 이들은 미친 듯이 박아대며 부스터를 모아댄다.

질소의 한마디[편집]

아 탄소쨩 도때모다이스키 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질…

정신개조가 되지 못한 질소의 X-선 회절무늬이다.

물질 원소
금속 원소 H

수소

O

산소

Cl

클로렐라

C

탄소

N

질소

Wt

Bl

K

크로노톤

Ng

니트로글리세린

비금속 원소
Fe

Fea

쇳물

Mc

수은

Cs

세슘

Na

나트륨

Pp

종이

Ur

우라늄

He

헬륨

바이샤 Ki

Sn

초능력

Ag

반중력

Fck

짜증

Es

아인시타이늄

Ha

하하하

Lie

거짓말

Qu

쿼스제네톤

브라만
Spc

스페이시늄

Ta

타이뮴

Esk

에스키뮴

Inf

인포메이셔늄

Hu

휴머러톤

Neg

네가티븀

Se

소울륨

Ga

갈륨

정신 원소